53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이 봄철을 맞아 주방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줄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 10종 세트를 최대 71% 할인 판매한다.
▲ 코멕스산업이 3월 15일 현대홈쇼핑에서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 10종 세트를 최대 71%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5일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직사각 325㎖ 2개 △직사각 780㎖ 3개 △직사각 2.0L 1개 △직사각 3.1L 1개 △정사각 635㎖ 1개 △정사각 1.2L 1개 △정사각 1.8L 1개로 구성된 10종 세트를 정상가에서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현대홈쇼핑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와이너리’ 컬러는 론칭 이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10회째 완판을 이어가며 코멕스의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일반적인 밀폐용기 뚜껑 정중앙의 ‘배꼽’이라 불리는 사출 게이트를 없애 무결점의 투명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어느 각도에서도 내용물 확인이 쉬워 음식을 깔끔하고 멋스럽게 보관할 수 있고, 식재료 소분에도 유용하다. 다양한 용량과 풍성한 구성으로 오래 사용한 밀폐용기를 교체하기에 좋고, 화사한 와이너리 컬러로 주방에 봄 느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해 식자재의 냄새 배임이나 색 배임이 생기지 않는다. 전자레인지는 물론 식기세척기 같은 사용 환경에서도 변형이 없으며, 냉장과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하다. 차곡차곡 쌓아 올리는 것이 가능한 모듈 시스템으로, 냉장고 정리 시에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SK케미칼의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ECOZEN)’의 기능을 강화한 신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로 제작됐다. 실리콘 패킹을 제외하고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까지 모든 부분에 ‘에코젠 프로’를 사용해 내구성과 투명함을 한층 강화했다. ‘에코젠 프로’는 생산과정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타 플라스틱 대비 약 1/3 수준으로 줄여 ‘에코 클리어’ 3.3kg을 사용할 경우 나무 2/3 그루를 심는 효과가 있다.
코멕스는 새봄을 맞아 밀폐용기 교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용량 구성의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 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안심할 수 있는 소재로 우수한 내구성에 깔끔한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갖춘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로 다가오는 봄을 활기차게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