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2년 수원컨벤션센터 이용객 만족도, 역대 최고치

만족도 점수는 86.6점으로 전년보다 2.1점 상승, ‘청결’ 만족도 높아

 

(경인뷰) 수원컨벤션센터가 지난해 전시홀·회의실을 이용한 행사 주최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만족도 점수는 86.6점으로 역대 조사 중 최고치를 기록했다.

설문 조사는 전시·회의 시설 임대서비스 현장서비스 주차시설 전반적 만족도 재방문 의향 등 6개 분야, 24개 세부 문항으로 구성됐다.

이용 고객 총 433명이 설문에 참여했다.

종합 만족도 점수는 전년보다 2.1점 상승했다.

‘전시’ 부문은 총점 83점으로 임대 절차·응대 속도·친절도 등 ‘임대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 점수를 다수 받았다.

‘회의’ 부문은 영상·음향·조명·통신 등 ‘회의 시설’ 분야가 전년 대비 상승 폭이 컸고 전체 점수는 90점이었다.

‘청결’ 부분은 2021~22년 연속으로 최고 등급을 받았다.

수원컨벤션센터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시설을 깨끗하게 유지했다.

설문조사에서 나온 지적 사항은 ‘작은 전시장 규모’, ‘높은 임대료’, ‘안내 사인물 부족’ 등이었다.

수원컨벤션센터는 단계적 증축 계획 검토 탄력적인 임대료 할인제도 도입 안내 시설물 보강 물품 보관함 설치 등 개선책을 준비하고 있다.

수원컨벤션센터는 “설문 문항을 고도화, 다양한 설문 플랫폼 활용으로 응답률을 높여 더 내실 있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하고 조사 결과를 컨벤션센터 운영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