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멍멍아, 야옹아 평촌에서 보자

2019 안양 반려동물 사랑나눔 축제 26일 평촌중앙공원 운동장

 

 

 

(경인뷰) ‘2019 안양반려동물 사랑나눔축제가 오는 26일 평촌중앙공원 다목적운동장에서 열린다.

안양시가 주최하고 안양시수의사회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반려동물도 인간생활의 한 부분임을 인식시키고,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축제는 장애물경주, 원반묘지, 독댄스 등의 식전공연 도그 쇼를 시작으로 참여, 홍보, 나눔 등 3개 마당으로 펼쳐진다.

참여마당에서는 반려동물 놀이터가 운영되는 가운데 달리기, 뼈다귀 던지기, 룰렛 돌리기, 대형주사위 던지기 등의 복불복 이벤트가 진행되고, 견주와 반려견의 심리를 가늠해보는 펫 타로가 마련된다.

특히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하는 동반달리기와 림보경기가 마련되는 반려동물운동회는 블로그를 통해 사전 신청할 것이 요구된다.

수의사와 교수가 진행하는 생명사랑 토크콘서트와 동물요가를 선보이는 반려동물 문화학교, 미래 수의사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동물병원 체험도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마당에서는 팻티켓, 유기동물 입양과 길고양이 보호하기 캠페인, 동물등록제 알림 등이 준비된다.

또 나눔마당에서는 애견용품 아나바다 운영과 동물건강 진료상담, 무료미용, 행동교정 상담, 페이스페인팅 등이 부대행사로 열린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자신이 키우는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정착과 반려동물 주인으로서 지켜야 할 에티켓을 습득하는 행사라며 많은 참여를 권장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