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중소기업 위한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 접수‥우리 기업도 매출 1억

도내 중소기업 제품 판로개척 위한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경인뷰)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위해 추진하는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은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대상으로 ‘NS쇼핑’, ‘공영홈쇼핑’, ‘W쇼핑’ 등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에는 해당 사업을 통해 한우 언양식 불고기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이 3억 4,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상품이 홈쇼핑 방송 지원을 통해 약 16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된 올해 상반기에도 중소기업의 판로지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지난 1월에 1차 홈쇼핑 방송 지원을 시작해 현재까지 14개 기업이 평균 7,600여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고려은단’, ‘에져핏’, ‘영의정’ 등 다양한 기업이 해당 사업을 통해 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해당 사업은 경기도에 본사나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이 지원할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할 경우,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접수 마감일인 7월 10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