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한민국의 프로게임단 락스게이밍, 성남시·성남산업진흥원 지원 통해 성남ROX로 활동

 

(경인뷰) 2013년도 창단이후 롤드컵 준우승, 롤챔스 우승 1회·준우승 2회, 케스파컵 우승 등으로 잘 알려진 프로게임단 락스게이밍이 ‘성남 ROX’로 활동한다.

성남시에서 추진 중인 ‘2020년 e스포츠 게임단 운영지원’ 사업에 락스게이밍 프로게임단이 선정됐다.

이로써 2020년에 성남시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게 된다.

올 8월에 개최 예정인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에 출전을 시작으로 성남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게임 및 e스포츠 리터러시 교육을 하는 등 지역연계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하반기에 개최 예정인 ‘성남시장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에도 참가한다.

성남시와 ROX는 금일 오전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은수미 시장을 비롯해 카트라이더의 사상훈, 송용준 선수, 박인재 감독, 철권의 배재민, 강성호 선수 등이 참석했으며 은수미 시장은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고 박인재 감독과 사상훈 선수는 ROX 성남으로 활동하게 된 소감과 우승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서 락스 드래곤즈 소속 프로게이머 배재민, 강성호 선수가 철권 시범게임을 선보였고 직원공모를 통해 선정된 주무관들이 각각 은수미 시장과 배재민 선수가 참석자들의 응원속에 대결을 펼치며 달아오른 분위기 속에 훈훈하게 간담회가 마무리 됐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성남 ROX와 함께 e스포츠 도시로서의 성남을 알리고 성남시민들에게도 게임과 e스포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할 수 있어 앞으로 큰 기대가 된다”며 “온라인을 통해 지켜볼 성남시민에게 좋은 소식을 들려주기를 바란다”며 락스게이밍 선수들을 격려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