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URL복사

꿈속의 사랑스러운 감정을 안나수이만의 스타일로 재현한 다섯 가지 새로운 컬러의 클래식 루즈 출시
최상의 립 컨디션 유지를 도와줄 더 립 트리트먼트 출시

▲ 안나수이가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에서 1월 1일,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콘셉트는 노스텔지아나(NOSTALGIANNA)로 ‘노스텔지어(NOSTALGIA)’와 ‘안나수이(ANNA SUI)’의 합성어이며 꿈속에서 느꼈던 사랑스러운 감정을 그리워하며 안나수이만의 스타일로 재현한 맑고 감각적인 메이크업 아이템을 소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클래식 루즈는 기존 제품보다 더 맑고 사랑스러운 발색이 특징이며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핑크, 레드, 오렌지, MLBB, 플럼 다섯 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부드러운 포뮬러로 가볍게 발리지만 밀착력이 좋아 맑고 선명한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점도 매력적이다.

최상의 립 컨디션을 유지해 완벽한 발색을 도와줄 립밤, 더 립 트리트먼트도 함께 출시된다. 용기에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돼 쫀쫀한 제형의 립밤을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팅 머터리얼(fitting material)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주고 은은한 진줏빛 펄이 볼륨감 있고 건강하게 빛나는 핑크빛 입술로 연출해 준다. 데이 앤 나이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집중 보습 케어가 필요할 경우 평소보다 도톰하게 발라 립 마스크로 활용할 수 있다.

안나수이 2022 스프링 컬렉션은 1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롯데 ON, SSG 닷컴,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