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묘용 휴먼그레이드 간식 ‘뉴트리스틱’ 3종 출시

URL복사

▲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뉴트리스틱 3종을 출시했다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100% 휴먼그레이드(Human Grade) 식재료로 만든 반려묘용 간식 ‘뉴트리스틱’ 3종(참치, 참치&연어, 참치&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뉴트리스틱 3종은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식재료로 만든 반려묘용 간식 제품이다.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동원F&B의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었으며,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잡은 신선한 참치를 주원료로 담아 건강성과 기호성을 더 했다. 짜 먹는 스틱 형태로 만들어 반려묘에게 먹이기도 편리하다.

뉴트리스틱 3종은 펫푸드 전용 설비를 갖춘 자체 생산공장에서 생산해 더욱 믿을 수 있다. 고양이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이 풍부해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지방 연소를 돕는 L-카르니틴을 함유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신장 기능이 약한 고양이 특성을 고려해 나트륨 수치도 0.2% 이하로 설계했다.

뉴트리플랜은 뉴트리스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웹툰과 협업해 반려동물 웹툰 ‘뽀짜툰’의 캐릭터 ‘포비’를 제품 디자인에 삽입했으며, 뉴트리스틱 체험단을 모집해 200마리 이상의 반려묘 급여 후기를 신청받아 소비자 참여형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에는 뉴트리스틱을 섭취하는 반려묘들의 모습이 담겨 제품의 높은 기호성을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는 1991년부터 펫푸드를 만들어 반려동물 시장이 발달한 일본 시장에 약 30년간 5억5000만 개 이상의 반려묘용 습식캔을 수출해온 만큼 검증받은 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14년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을 론칭해 참치·연어·크릴·홍삼 등 다양한 원료를 접목해 우수한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스틱 3종의 중량은 56g(14g 4개입)이며, 가격은 3000원이다. 이 제품은 가까운 편의점이나 펫 전문 온라인몰 ‘츄츄닷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