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나수이, 매력적인 속눈썹을 위한 어텀 컬렉션 출시

더욱 풍성하게 컬링된 속눈썹 연출을 위한 ‘더 마스카라 베이스’
건강한 속눈썹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 주는 ‘더 아이래쉬 세럼’

▲ 안나수이가 매력적인 속눈썹을 위한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데아코즈의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8월 1일 어텀 컬렉션으로 더 마스카라 베이스와 더 아이래쉬 세럼을 출시한다.

더 마스카라 베이스는 마스카라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욱 풍성하게 컬링된 속눈썹을 연출하고, 오랫동안 아름다운 속눈썹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촘촘한 스크루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꼼꼼하게 컬을 고정하고, 섀도우 네이비(shadow navy) 컬러가 다음 단계 마스카라의 컬러를 더욱 또렷하게 연출한다. 특히 제트 블랙 컬러가 시그니처인 안나수이 워터프루프·볼륨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선명한 블랙 아이래쉬를 연출할 수 있다.

더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세럼으로 건강한 속눈썹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탄탄한 속눈썹으로 케어하는 것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는 라이트한 텍스처로 흡수력이 좋아 아침저녁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프트 폼 팁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속눈썹뿐만 아니라 속눈썹 라인까지 고르게 도포할 수 있다. 사용할 때마다 느낄 수 있는 안나수이 시그니처 ‘티 로즈 향’도 매력적이다.

안나수이 2022 어텀 컬렉션 ‘더 마스카라 베이스’와 ‘더 아이래쉬 세럼’은 8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SSG 닷컴, 롯데 ON,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더 마스카라 베이스와 워터프루프·볼륨 마스카라 세트를 구매하면 한정판 블루 메쉬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안나수이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독 진행한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