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나수이 매력적인 퍼스널 룩을 위한 어텀 컬렉션을 출시

URL복사

어떤 순간에도 돋보이는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 줄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로맨틱 시크 무드의 다양한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
8월 한 달간, 온라인몰에서 어텀 컬렉션 구매 시 특별 혜택 제공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에서 8월 1일,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Yes, Me!”라는 콘셉트 아래, 남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나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총 7가지의 다양한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출시된다.

 



클래식 루즈는 안나수이의 첫 번째 향수 ‘안나수이 오 드 뚜왈렛’을 재현한 섬세한 장미 양각과 세련된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로맨틱 시크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웨어러블하게, 또는 유니크하게 연출 가능한 15가지 컬러가 출시되며 부드럽게 녹아들 듯 발려 촉촉하고 아름다운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더 립 코트는 마스크 착용이 습관화된 요즘 필수 아이템이며 안나수이 베스트 아이템인 립 탑 코트의 새로운 버전이다. 튜브형에서 스탠딩 용기로 변경되고 실리콘 팁이 내장돼 더욱 손쉽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식 루즈를 바른 뒤 더 립 코트를 바르면 글로시 립으로 연출되고 티슈로 살짝 눌러주면 실키하고 보송한 벨벳 립으로 변해 제품의 묻어남을 방지해 준다.

아이브로우 컴팩트에는 파우더 타입과 크림 타입, 전용 메이크업 툴이 한 데 담겨 있어 프로페셔널한 눈썹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덕분에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지속력이 우수한 틴트 타입 아이브로우 펜인 리퀴드 아이브로우는 사선으로 된 ‘4-라인 하드 브러시’가 정교하고 자연스러운 눈썹 결을 연출해 준다.

아이컬러 컴팩트는 세련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아이컬러 듀오이다. 드라이&웻(Dry&Wet) 두 가지 타입의 포뮬러가 적용돼 선명한 발색과 매끄러운 발림성, 촉촉한 텍스처와 맑은 발색이 특징이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두께가 다른 4가지 화이버가 함유된 브러시가 인형 같은 긴 속눈썹을 번짐 없이 오래 유지시켜 준다. 볼륨 마스카라는 미온수 클렌징이 가능한 이지 워셔블 타입으로 나무 모양의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촘촘하게 컬링 해주고 한 번의 터치로도 깔끔하고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8월 한 달간, 롯데 ON에서 클래식 루즈 구매 시 해당 제품이 프린팅된 한정판 캔버스 파우치를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전 몰에서는 클래식 루즈&더 립 코트 세트 구매 시 미니 토트백을, 아이브로우 컴팩트 구매 시 스타 패턴 토트백을 증정한다.

안나수이 어텀 컬렉션은 8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롯데 ON, SSG닷컴,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