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롯데마트 판매 개시

URL복사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온라인 스토어에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입점하고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9월 17일부터 롯데마트 서울역점, 잠실점 등 20여 개 주요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물량이 추가 확보되는 대로 전국권 매장 전개를 준비하고 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폴리페놀’의 갈변 현상과 강력한 접착력을 활용해 흰머리를 흑갈색으로 발색시키는 신개념 샴푸다. 또한 고시 염모제 성분을 제외한 폴리페놀 추출물 기반 특허 물질이 주성분으로 이뤄져 손상된 모발 회복과 탈모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 샴푸의 공식 판매가 이뤄진 지 약 한 달 정도 지났음에도 여전히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실감하고 있다”며 “향후 프로체인지 블랙샴푸의 갈변 기능을 더욱 촉진할 수 있는 린스, 컨디셔너 제품도 출시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모다모다는 TV 홈쇼핑 라이브 방송 6분 매진, AJASSI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출시 등을 통해 카카오 메이커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마트, 이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현재 판매 중이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