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랜드가 컬리와 ‘가족과 함께 레고랜드’ 가정의 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와 손잡고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을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컬리와 함께 가족단위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먼저 4월 17일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컬리 앱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키즈 고 프리(Kids Go Free) 패키지가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는 레고랜드 이용권(성인) 1매 구입 시 어린이 이용권 1매가 무료로 증정되는 스페셜 패키지로 이번 컬리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간대에만 한정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해당 이용권은 4월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레고랜드에 방문해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해당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레고랜드 호텔 숙박 바우처를, 2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 될 예정이다.
레고랜드는 컬리와의 라이브 방송 외에 특별 기획전도 운영한다. 기획전 상품으로 레고랜드 이용권을 4월 18일부터 4월 25일까지 약 일주일간 컬리에서 레고랜드 주중, 주말 날짜 지정형 1일 이용권을 40%할인된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지난 달 29일부터 6월 9일까지 봄 축제인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를 운영하고 있다.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푸릇푸릇한 풀과 대형 플라워로 꾸며진 ‘플라워 파티 존’을 선보임과 동시에 레고 보태니컬 꽃으로 이루어진 ‘플라워 팝업 마켓’을 열어 많은 가족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레고 닌자고 월드’ 구역에서도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레고랜드에 방문객들이 레고 닌자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닌자 투게더’ 포토 타임이 매일 오후 3시30분에 진행되며,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 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닌자고 게임왕’ 등 참여형 레크레이션 이벤트가 매주 주말 오후 1시 30분에 운영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어린이날을 필두로 5월은 가족들이 함께 피크닉이나 여행을 많이 떠나게 되는데, 어린이 자녀들을 둔 가족들이 레고랜드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컬리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가족 모두를 위한 공간인 레고랜드와 이외 즐길 거리가 많은 춘천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