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가 다시 선보이는 여름의 맛' 공차코리아, 여름철 즐기기 좋은 2종 메뉴 재출시

  • 등록 2024.06.20 14:32:06
크게보기

‘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 ‘초당 옥수수 밀크티+펄’ 2종

▲ ’공차치노 - 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 ‘초당 옥수수 밀크티+펄’ 2종 재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인기 메뉴 2종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요청사항을 철저하게 분석해 차별화된 메뉴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공차 소비자는 SNS 등을 통해 꾸준히 다시 먹고 싶은 음료를 요청하는데, 특히 여름 시즌에 가장 많이 찾은 음료로 2종을 선보이게 됐다.

 

재출시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와 ‘초당 옥수수 밀크티+펄’ 2종이다. 먼저 ‘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는 티와 커피를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음료로, 2022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다. 진하고 감미로운 블랙티와 향긋한 커피를 조합한 스무디에 달콤한 브라운슈가를 더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좋다. 여기에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펄을 추가하면 달콤 쫀득한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조합이다.

 

‘초당 옥수수 밀크티+펄’은 여름 제철 식재료 ’초당 옥수수’를 활용한 공차의 인기 메뉴로, 공차 공식 계정을 통해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메뉴다. 달콤한 초당옥수수와 향긋하고 고소한 블랙 밀크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름철 입맛을 살리는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더해져 식감도 우수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 요청이 많았던 여름 시즌 음료를 엄선해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차에 보내주시는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음료와 메뉴를 지속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희 기자 jcomaqkqh@hanmail.net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뷰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상리2길 97, 704호(지음프라자) / 제보광고문의 031-226-1040 / E-mail : jkmcoma@hanmail.net 등록번호 경기 아51549호 / 발행인 이은희 / 편집,본부장 전경만 / 등록일: 2017.05.02. 발행일: 2017.06.02.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