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랜드 ‘해적의 바다’ 구역에서 진행되는 ‘파이러츠 어드벤처’ 워터쇼 공연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이번 여름을 위해 준비한 해적 테마의 여름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 동안 무대와 객석, 배우와 관객의 경계를 넘나들며 모두가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이머시브 워터쇼 공연 2종을 준비했다.
해당 공연은 레고랜드 파크 내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Pirates Party Plaza)’ 구역과 ‘해적의 바다(Pirate Shores)’ 구역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30분 간격으로 총 4회 진행된다. 더불어 이머시브 워터쇼 공연 중에 해적 댄스 공연자들과 함께 춤추는 영상을 인스타그램 릴스에 업로드하면 게시물의 반응이 가장 좋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LEGOLAND 플래티넘 연간이용권, LEGO 해적 제품 등을 제공하는 ‘해적왕 댄스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는 춘천시와 손잡고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여름 감성을 자극하는 ‘춘천 호수드론 별빛마켓’을 레고랜드 주차장 일대에서 개최한다. 춘천 호수드론 별빛마켓은 춘천에서 진행되는 대표적인 야간 프로그램으로 특히 오후 9시부터는 1,500대의 드론을 이용하여 레고랜드를 포함한 춘천시의 관광지를 형상화한 ‘드론 라이트쇼’ 공연이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레고랜드는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한 춘천 지역 소재 학생들에게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통 큰 할인을 제공하는 ‘방학을 축하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춘천 지역에 위치한 중학교, 고등학교 및 대학교(전문대, 4년제 대학, 방통대 대학원 포함) 재학생을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77% 할인된 15,000원에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레고랜드에서 진행되는 각종 공연 정보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