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연말연시는 고마운 마음을 전할 선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해 실용성 높은 선물용 방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방한템 4종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방한 아이템은 바람으로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함을 더해 줄 모자, 바지, 장갑, 신발 4종으로 구성됐다.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웜 리드 우먼 햇’
‘웜 리드 우먼 햇’은 보온을 위한 필수 요소를 모두 갖췄다. 겉감에는 부드러운 촉감의 보온성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을 더했다. 활용도 높은 귀달이를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평소에는 머리 위로 올려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고,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챙 부분에 터놓은 슬릿을 내려 귀를 보호할 수 있다. 땀받이 부분에는 흡습과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했으며, 모자 내부에 사이즈 조절 장치를 달아 핏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상품은 베이지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다.
다운 팬츠가 선사하는 포근함 ‘파워 액션 다운 우먼 팬츠’
‘파워 액션 다운 우먼 팬츠’는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이엑스 튜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심리스 공법으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했다. 덕분에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과 우수한 방풍 기능을 갖췄다. 프리미엄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극한의 추위에도 끄떡없다. 허벅지 부근에는 지퍼 형태로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땀을 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전면부에만 패딩을 적용한 반패딩 형태로 후면부의 움직임이 편안하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잡은 ‘엠보 다이아 미튼 우먼 글러브’
‘엠보 다이아 미튼 우먼 글러브’는 기모 안감을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췄다. 손에 땀이 많은 이들을 위해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사용자를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손바닥과 엄지 중앙에는 손이 나올 수 있는 틈을 만들어 장갑을 벗지 않고도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체크 패턴의 디자인으로 일상에서의 활용도도 높인 이 상품의 색상은 버건디와 핑크로 구성됐다.
발끝까지 따뜻하게 ‘서포트 패딩 미드 슈즈’
‘서포트 패딩 미드 슈즈’는 보온성은 물론 접지력까지 갖춘 방한화다. 갑피에는 압축 패딩 처리를 통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발이 닿는 안쪽에는 퍼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까지 높였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형으로 보행 시 발목을 잡아준다. 우수한 접지력을 갖춘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 릿지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겨울철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신고 벗을 때 편리하도록 내측에 지퍼를 적용해 편의성 또한 높였다. 이 상품은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됐다.
레드페이스는 연말연시에는 감사한 이들에게 전할 선물 고민이 깊어진다며,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해 실용성 있는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