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고소한 코코넛으로 여름 무더위 날려보세요!' 공차코리아, 미니펄 인기 힘입어 ‘미니펄 코코넛 신메뉴’ 출시

  • 등록 2024.07.10 14:09:22
크게보기

코코넛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고소한 코코넛과 쫀득한 미니펄의 완벽 조합

▲ 사진: 공차코리아, ‘미니펄 코코넛 신메뉴’ 3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미니펄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미니펄과 코코넛을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출시한 미니펄은 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공차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코코넛과 미니펄의 매력을 강조해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넛 밀크+미니펄’, ‘코코넛 블랙 밀크티’, ‘코코넛 밀크 스무디+펄’ 총 3종이다. 코코넛은 맛뿐만 아니라 식이섬유,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한 식품으로, 최근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코코넛 밀크+미니펄’은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에 쫀득하고 말랑한 미니펄 토핑을 듬뿍 넣은 이색적인 음료다. 오밀조밀한 미니펄이 코코넛 밀크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하며 여름철 간편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코코넛 블랙 밀크티’는 찻잎을 직접 우린 향긋한 공차 블랙티와 코코넛 밀크를 조합해 새롭게 즐기는 밀크티다. 깊고 진한 블랙 밀크티와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가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코코넛 밀크 스무디+펄’은 코코넛 밀크를 블렌딩 한 후 타피오카 펄을 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음료다. 기분 좋게 달콤한 코코넛 밀크에 쫀득쫀득한 식감을 더해 씹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미니펄과 화이트펄을 추가하면 더욱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차는 미니펄 코코넛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멤버십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펄 코코넛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은 공차 미니펄과 건강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맛은 물론 풍부한 영양소로 인기가 높은 코코넛을 활용한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여름 더위를 날릴 이색 음료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희 기자 jcomaqkqh@hanmail.net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뷰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상리2길 97, 704호(지음프라자) / 제보광고문의 031-226-1040 / E-mail : jkmcoma@hanmail.net 등록번호 경기 아51549호 / 발행인 이은희 / 편집,본부장 전경만 / 등록일: 2017.05.02. 발행일: 2017.06.02.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