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은 US 오리진(US ORIGIN) 베스트셀러 3종을 피자 중앙에 콰트로치즈퐁듀소스 치즈딥을 더해 별도의 소스 추가 주문 없이 찍먹이 가능한 신제품 ‘US 오리진 치즈딥’을 선보인다.
▲ 피자헛 ‘US 오리진 페페로니 치즈딥’
US 오리진은 한국에서도 미국 현지 피자의 맛을 담은 제품 라인업으로,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아메리칸 정통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피자헛만의 미국 오리지널 공법으로 만든 쫄깃 바삭한 도우에 기본에 충실한 토핑과 함께 3가지 치즈의 황금 비율을 담아 ‘미국식 오리지널리티 피자’를 표방한다.
이번 신제품은 US 오리진 베스트셀러 3종 △페페로니 △콤비네이션 △LA BBQ 불고기 제품 각각의 풍부한 토핑 양은 그대로 유지하며 치즈딥이 더해져 피자 한 판으로 소스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피자헛 로고를 연상시키는 모자 모양으로 디자인된 제품은 중앙의 오목한 도우 안에 치즈딥이 추가돼 있어 피자와 치즈딥 일체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피자를 치즈딥에 찍어 먹는 재미를 선사해 맛과 더불어 피자를 찍먹으로 즐기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한다.
치즈딥은 체다, 카망베르, 고다, 에멘탈 치즈 등 4종이 담긴 콰트로치즈퐁듀소스로 구성돼 입안 가득 풍부한 치즈의 맛을 선사한다. 아메리칸 정통의 맛이 담긴 페페로니, 오랜 시간 사랑받는 콤비네이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LA BBQ 불고기와 치즈딥의 조화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US 오리진 신제품 치즈딥 3종은 오리지널 도우 기준 △페페로니 치즈딥 2만7900원 △콤비네이션 치즈딥 2만9900원 △LA BBQ 불고기 치즈딥 3만1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주문 시 포장 최대 1만원, 배달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주문 시 코카-콜라 1.25L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30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은 US오리진 치즈딥 3종 신메뉴는 피자헛만의 특별함과 미국 본토 오리지널 맛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거쳐 개발된 메뉴라며, 풍부한 토핑의 피자를 콰트로치즈퐁듀 소스에 찍어먹는 즐거움, 피자 가운데에 도우를 활용해 딥소스를 담아서 제공하는 유니크한 디자인 등 신메뉴를 통해 피자를 먹는 과정의 모든 즐거움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