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북스 출판사, 백은별 작가 ‘윤슬의 바다’ X ‘시한부’ 북콘서트 개최

  • 등록 2025.05.20 17:11:13
크게보기

다가오는 6월, 출판사 바른북스가 청소년 소설 분야 베스트셀러 20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장편소설 ‘시한부’ 백은별 작가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윤슬의 바다’ X ‘시한부’ 백은별 작가 북콘서트

▲ ‘윤슬의 바다’ X ‘시한부’ 백은별 작가 북콘서트

 

‘중학생 작가’, ‘청소년 작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유망 작가 백은별의 장편소설 ‘시한부’는 크라우드 펀딩 과정에서 예사롭지 않은 펀딩 달성률로 화제를 일으키고 초판 발행 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해 왔다.

출판사 바른북스는 지난해 12월 연말을 따뜻하고 뜻깊게 장식했던 북콘서트에 이어, 이번 북콘서트는 백은별 작가의 생일에 주최해 독자들과 작가 본인에게 인상 깊은 날이 되리라 예견한다.

북콘서트에서는 백은별 작가의 생일을 맞이해 각별히 모신 특별 게스트와의 토크쇼와 함께, 차기작으로 화제를 모은 중편소설 ‘윤슬의 바다’ 출간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키즐과 신문사 이로운넷 인터뷰에서 차기작으로 언급된 중편소설 ‘윤슬의 바다’는 로맨스 판타지 소설로, 초능력을 가진 ‘윤슬’과 평범한 ‘바다’의 흔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냈으며, 사회에 대한 비판을 주제로 했다는 점이 이전 작품 ‘시한부’와 비슷하게 다루어진다고 밝혔다.

또한 작가의 개인 애장품을 소개하고 독자와 실시간으로 주고받는 Q&A 시간과 포토타임 등 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독자와 작가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백은별 작가는 이번 북콘서트를 통한 수입금 전액을 소설 ‘시한부’의 주인공인 ‘윤서’와 비슷한 처지에 놓인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에 기부할 예정임을 밝혔다.

2025년 6월 8일, 서울 성동구 소월아트홀에서 열리는 ‘윤슬의 바다’ X ‘시한부’ 백은별 작가 북콘서트는 총 500여 명의 독자들과 함께한다. 북콘서트에 와주신 관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답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은희 기자 jcomaqkqh@hanmail.net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뷰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상리2길 97, 704호(지음프라자) / 제보광고문의 031-226-1040 / E-mail : jkmcoma@hanmail.net 등록번호 경기 아51549호 / 발행인 이은희 / 편집,본부장 전경만 / 등록일: 2017.05.02. 발행일: 2017.06.02.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