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뷰)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댄스 동아리 어텐션이, 22일 대한불교조계종 좋은절에서 열린 제2회 어린이·청소년 연꽃노래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도담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연합회 소속 10개 청소년동아리의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도담 소속 10개 동아리는 연습실 지원 동아리 물품 지원 급·간식 지원 홍보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동아리에 대해서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관련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이번 어린이·청소년 연꽃노래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어텐션 또한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도담 소속 동아리로서 자치활동 대외활동 교류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어텐션의 대표 청소년은 “대상으로 용인특례시장상이라는 큰 상을 받아서 기분이 정말 좋다”며 “동아리 활동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도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