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쾌적함에 스타일 더한 아웃도어 캠핑룩 제안

2024.06.04 16:03:59

레드페이스, 본격 여름 캠핑 시즌 맞아 쾌적함·스타일 동시에 잡은 캠핑룩 제안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 인구는 2022년 기준 700만을 넘어섰다. 자연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옷차림에 대한 고민 또한 있기 마련이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편안함에 스타일까지 더한 캠핑룩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 캠핑룩

▲ 레드페이스 캠핑룩

 

◇ 오버핏이 선사하는 편안함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심플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오버핏을 적용한 여성용 티셔츠다. 널널한 사이즈로 움직임이 많은 자연 속 환경에서도 편안하며, 긴팔 셔츠나 다른 색상의 티셔츠와 레이드어드해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했다. 이엑스 드라이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리는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신축성이 우수한 잠재권축사 원단을 더해 캠핑과 같이 움직임이 많은 활동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일상에서도 가볍게 입기 좋은 해당 티셔츠의 색상은 그레이, 버건디, 바이올렛, 블랙, 화이트 총 다섯 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 고신축성 재질로 활동성 높은 ‘액티 컴포터블 우먼 팬츠’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와 함께 착용하기 좋은 팬츠로는 ‘액티 컴포터블 우먼 팬츠’가 있다. 해당 팬츠는 야외 활동에 적합한 컴포터블 핏에 트렌디한 조거 형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엉덩이와 허벅지는 넉넉하고, 발목은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로 텐트를 설치하거나 의자에 앉았다 일어서는 등 골반과 무릎을 사용하는 상황이 잦아도 편안하게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웃도어에 적합한 기능도 갖췄다.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고신축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를 적용했다.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네 방향으로 자유롭게 늘어나기 때문에 활동성이 높다. 통기성 및 경량성도 뛰어나 여름철 야외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코디 아이템으로도 적합해 활용도가 높다. 허리에는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장착돼 있어 착용감 역시 편안하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이 있으며, 색상에 맞춰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를 함께 매치할 시 톤온톤 셋업룩 느낌을 줄 수 있다.

◇ 자외선은 막고 공기는 통하는 ‘에어 벤트 펀칭 햇’

‘에어 벤트 펀칭 햇’은 사방에 챙이 달린 버킷 햇 스타일로, 점점 강해지는 햇볕을 막는 데 유용하다. 상품 전면에 통기성이 뛰어난 펀칭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땀받이 부분에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격한 활동 중 모자가 땀에 젖어 컨디션이 저하될 상황을 방지했다.

탈착 또한 더욱 편리할 수 있도록 디테일을 더했다. 뒤쪽에는 E-스트링과 스토퍼가 있어 사이즈 조절이 용이하다. 스토퍼가 달린 턱끈도 부착돼 있어 모자를 벗고 휴식을 취할 때에도 손에 들고 있거나 땅에 내려두지 않아도 되는 것은 물론, 갑작스러운 바람 등에 모자가 쉽게 벗겨질 염려가 적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부터 가벼운 나들이나 등산에도 활용하기 좋은 이 모자의 색상은 베이지와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여름 캠핑 최대 고민은 더운 날씨인 만큼 이에 대비하기 위한 기능성 아웃도어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티셔츠, 바지, 모자까지 기능성 소재가 적용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감각 있는 코디 연출이 가능한 레드페이스 캠핑룩으로 올여름 보다 즐거운 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은희 기자 jcomaqkqh@hanmail.net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경인뷰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상리2길 97, 704호(지음프라자) / 제보광고문의 031-226-1040 / E-mail : jkmcoma@hanmail.net 등록번호 경기 아51549호 / 발행인 이은희 / 편집,본부장 전경만 / 등록일: 2017.05.02. 발행일: 2017.06.02. Copyright(c) 2017.04 Kyung-In View.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