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고효능 안티에이징 화장품 ‘비첩 자생 에센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올해로 15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낮과 밤을 넘나드는 강력한 24시간 안티에이징 효과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해질녘 황혼의 잔광과 희미하게 밝아 오는 새벽녘의 여명을 아름다운 색채로 표현한 용기 디자인이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10% 함유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인 윤설란과 감초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리페어 효과를 높였다. 실제 하룻밤 사용으로 △피부 장벽 △보습 △윤기 △탄력 △항산화[1] △결 △진정 △투명도[2] 등 8가지 피부 리페어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에서 입증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를 바르고 12시간 밤을 샌 뒤에도 피부 장벽, 보습, 결이 더 나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3]. 또한 10가지 고민 링클 개선 효과[4]까지 겸비해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손색이 없다. 이번 15번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5일부터 음식배달 서비스 쿠팡이츠와 손잡고 침구류 퀵커머스 서비스 ‘30분 침구 배송’을 선보인다. ▲ 쿠팡이츠 애플리케이션 내 이브자리 서비스 페이지 최근 즉시성 및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원하는 상품을 짧은 시간 내에 받아보려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최신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고, 논푸드 시장인 침구산업에서도 퀵커머스 서비스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소비자의 편익을 높이고자 이번 협업에 나섰다. 이브자리는 이번 퀵커머스 서비스가 예상치 못한 손님 방문, 갑작스러운 세탁으로 인한 긴급한 대체 수요, 계절 변화에 따른 침구 교체 등 다양한 상황에서 획기적인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아가 이브자리는 대리점과의 협업 구조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브자리는 자사몰 주문을 지역 대리점에 연계하는 O2O(Online to Offline) 사업 모델을 지속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퀵커머스 서비스 도입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유통 전략을 확대한다. 신규 서비스는 쿠팡이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브자리 제품을 구매하면, 주문자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이브자리 매장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국내 대표 감성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와 협업해 ‘투썸X오덴세 한정판 카페웨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 투썸플레이스X오덴세, ‘한정판 카페웨어 세트’ 론칭 투썸플레이스는 키티버니포니, 하이드로플라스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안해왔다. 이번에는 오덴세와 함께 프리미엄 카페 문화를 담은 카페웨어 세트를 선보인다. 오덴세는 모던한 감성을 기반으로 20대 소비자부터 신혼부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이번 협업 제품은 ‘투썸X오덴세 머그 세트’와 ‘투썸X오덴세 머그·플레이트 세트’ 2종으로 출시된다.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며, 전용 패키지에 담겨 있어 특별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머그 세트’는 370ml 머그 2종(화이트, 버터 옐로우)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컬러가 주는 대비와 조화가 돋보이며, 스톤웨어 특유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일상에 세련된 무드를 더한다. ‘머그·플레이트 세트’는 고급스러운 모카무스 컬러의 머그와 플레이트로 구성돼 감각적인 플레이팅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따뜻한 색
삼성전자가 4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 IFA에서 One UI 8을 탑재한 ‘갤럭시 S25 FE’를 공개했다. ▲ 삼성전자 갤럭시 S25 FE ‘갤럭시 S25 FE’는 △One UI 8 기반의 최신 갤럭시 AI 기능 △진화된 셀피 및 AI 기반 편집 경험 △향상된 성능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플래그십 수준의 혁신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갤럭시 AI로 경험하는 편리한 일상 ‘갤럭시 S25 FE’는 One UI 8 기반의 최적화된 갤럭시 AI를 기본 탑재해 사용자는 터치·음성·시각 등 다양한 입력 수단으로 디바이스와 더욱 직관적인 멀티모달 상호작용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로 친구와 대화하듯 음성으로 질문하고 여러 앱을 오가며 실행할 필요 없이 상황에 맞는 답변을 즉각적으로 얻을 수 있다. ‘나우 바(Now Bar)’는 잠금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유용한 정보를 표시해 준다. 사용자는 실시간 알림·음악·루틴 등 어떤 업데이트를 받을지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다. ‘나우 브리프(Now Brief)’는 위치·시간·사용 습관을 바탕으로 맞춤형 정보를 자동으로 추천한다. ‘서클 투 서치(Circl
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국교통안전공단, 공무원연금공단,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 한국화학연구원, 서울문화재단, 세종시문화관광재단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직원(정규직/실무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경력직 △연구교수-항공자격(1명) △기술-철도차량(1명), 신규직 △행정(6급/4명) △기술(6급/41명) △기술(7급/10명) △연구교수(6급/11명)로 총 68명이다. 실무직은 △사무(4급 1단계/12명) △사무(취업지원)(4급 1단계/2명) △사무(차량관리)(4급 1단계/1명) △시설(영선)(5급 1단계/1명) △시설(통신)(5급 1단계/1명) △시설(전기)(5급 1단계/2명) △상담(6급 1단계/4명) △상담(자립준비청년)(6급 1단계/1명) △상담(취업지원)(6급 1단계/3명) △보안(6급 1단계/2명) △환경(6급 1단계/16명)으로, 총 4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각각 상이하므로 채용 공고문 참조가 필수다. 지원서는 9월 11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공무원연금공단이 2025년 신규
모두투어는 반려견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전용 기획전 ‘모두N펫 제주도’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모두투어 ‘모두N펫 제주도’ 이번 기획전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항공과 페리 등 교통수단부터 숙박, 관광지, 액티비티까지 반려견 동반 여행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마련됐다. 교통편은 김포, 청주, 김해, 광주, 대구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항공편과 자가용 차량 선적이 가능한 완도 출발 제주행 페리 상품으로 나뉜다. 항공편은 빠른 이동이 가능해 현지에서 여행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항공 운송 조건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면, 차량에 반려견을 함께 태울 수 있고 페리 내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공간인 ‘펫 그라운드’도 마련돼 있어 보다 편안하고 반려견에게 친숙한 환경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페리 이용을 추천한다. 숙소는 호텔, 리조트, 펜션 등 펫프렌들리 숙박시설 중심으로 구성돼,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숙소로는 100평 규모 야외 펫 그라운드 보유한 ‘메종글래드, 펫 헤리티지 프리미엄 호텔’, 펫 전용 대나무 식기·펫 쿠션·타월·패드 등 펫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건강과 실속을 담은 ‘2025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동원F&B, 방탄소년단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 등 ‘20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동원F&B는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30% 확대 운영한다. 한 캔(135g)에 성인 단백질 일일 권장량(55g)의 절반 수준인 25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고단백 ‘라이트 스탠다드’를 비롯해 부재료와 함께 다양한 맛을 구현한 가미참치(고추·야채참치 등), 참기름으로 맛을 내 밥에 바로 먹기 좋은 ‘동원맛참’ 등을 조합한 다양한 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이번 추석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방탄소년단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으로 구성한 이 제품은 지난 7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할 당시 40초 만에 1000개가 판매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동원F&B는 이번 추석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하며, 향후 고추참치 등을 조
LG화학은 4일 유케이케미팜이 개발해 최근 품목허가를 받은 ‘유케이 타우로키트 2%주(이하 타우로키트)’를 도입해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 ‘유케이 타우로키트 2%주’ 제품 LG화학은 시노비안, 히루안플러스 등 히알루론산(HA) 성분의 골관절염 치료제 사업을 바탕으로 근골격계 분야에서 촘촘한 고객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근골격 수술 등에 사용되는 고객 친화적 수술용 항균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타우로키트를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타우로키트의 주성분인 타우로리딘(Taurolidine)은 체내 합성 아미노산인 타우린에서 유래한 물질로, 생물의 세포벽에 비가역적으로 결합해 항균 작용 활성 유도체를 생성하는 역할을 한다. 복막염, 뼈와 연조직 손상, 흉막강 농양 수술 시 타우로키트를 수술 부위 세척액으로 사용해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타우로키트는 원료부터 완제까지 전 공정 국내 생산 제품으로 높은 공급 안정성이 특징이다. 관련 제품 수가 소수에 불과해 수급 불안정성이 상시 잠재되어 있는 이 시장에서 유케이케미팜의 안정적 생산 환경은 큰 강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타우로키트는 수술실의 급박하고 긴장된 환경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 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속재료를 밖으로 꺼내 토핑처럼 전면에 배치한 ‘통토핑 삼각김밥’ 시리즈를 선보인다. 기존 삼각김밥 속재료가 밥 안에 담겨 겉으로 보이지 않던 것과 달리, 이번 상품은 토핑으로 올리거나 볶음밥 재료로 활용해 풍성한 내용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 GS리테일 제공 GS25는 하루 세 끼 식사를 가벼운 간식으로 해결하는 ‘스낵키피케이션(Snackification)’ 트렌드에 맞춰 풍부한 내용물과 원터치 개봉 패키지로 취식 편의성을 높인 ‘통토핑 삼각김밥’을 기획했다. 실제 2025년 상반기 FF간편식(도시락·김밥·삼각김밥·햄버거·샌드위치 등) 매출을 분석한 결과, 삼각김밥이 전년 동기 대비 34.6% 증가하며 가장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소비자 조사 결과도 이번 신상품 개발에 반영됐다. 올해 상반기 GS리테일 고객 설문에 따르면 삼각김밥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요소로 ‘내용물’을 꼽은 응답이 76%에 달했으며 내용물이 패키지에 이미지로 표시될 경우 구매 의욕이 높아진다는 응답도 88%에 이르렀다. 이에 GS25는 속재료를 토핑으로 올리고 투명 포장을 적용해 직관적인 비주얼과 맛을 강조한 ‘통토핑 삼각
기아가 호주 진출 이후 37년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 ▲ 기아 타스만 듀얼 캡 모델 기아는 3일(수) 호주 북동부에 위치한 퀸즈랜드(Queensland) 모토라마 딜러사에서 데니스 피콜리(Dennis Piccoli) 최고운영책임자, 기아 호주 브랜드 앰버서더 패트릭 래프터(Patrick Rafter)와 100만 번째 차량 구매 고객인 제임스 앨런도프(James Allendorf)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0만 대 판매 달성 기념식’을 진행했다. 기아 타스만(Tasman) 듀얼 캡(Dual Cab) 모델을 구매한 제임스 앨런도프에게 차량을 전달하며 진행된 이번 기념식은 기아가 1988년 호주 진출 이후 37년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대라는 성과를 달성함과 동시에 호주 시장에서의 이정표를 세우고 도약하는 계기를 위해 마련됐다. 1988년 호주 시장에 처음 진출한 기아는 2006년 판매법인을 출범했다. 호주 진출 30년이 지난 2018년에 누적 판매 대수 50만 대를 기록했으며 7년 만인 2025년,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차종은 쎄라토(현재 K4)로 총 20만780대가 판매됐으며 스포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