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로이드 선크림 2종’ 올리브영 매장 확대 입점

‘병원 화장품 No.1’ 제로이드 선크림 2종, 올리브영 온라인몰 넘어 오프라인 매장까지 진출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 선크림 2종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3개월 만에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제로이드 데일리 선크림,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이미지 제공=네오팜)

▲ 제로이드 데일리 선크림,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이미지 제공=네오팜)

 

지난 8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 제로이드의 ‘데일리 선크림’과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은 지난주부터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고돼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들 제품은 2022년 3월 출시된 후, 병원에서 처방받을 수 있는 순한 선크림으로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제로이드는 병의원을 통해 제로이드 선크림을 접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올리브영 온라인 몰, 더 나아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데일리 선크림’과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은 피부 표면에서 빛을 반사하는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순하게 보호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세라마이드-9S’ 성분이 함유됐다.

데일리 선크림(SPF50+, PA++++)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크림 타입으로, 민감한 피부에 편하게 밀착돼 자외선 차단 보호막을 형성한다. 피부 친화력이 좋고 피부 표면에서 효과적으로 건조함을 막는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SPF30, PA++++)은 물로만 세안해도 잘 지워지는 것이 특징으로, 영유아나 극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백탁 현상 없이 밀착되는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한편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제로이드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앰플’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이달 추가 입점했다. 제로이드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겠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