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나리자 서포터즈 ‘비쥬얼’ 49기 모집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인 ‘비쥬얼’ 49기를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대표 제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남기고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담당해줄 ‘비쥬맘’으로 구성된 체험형 서포터즈다. 48년 전통의 국민 위생용품 업계를 선도해온 (주)모나리자가 제조한 기저귀, 물티슈 등의 대표 상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어 매 기수 모집 때마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번 49기부터는 체험 기간을 2개월로 늘리고, 체험 제품 및 우수 리뷰어 선물을 2종으로 확대하는 등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 49기 비쥬얼 20명에게는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기저귀 라인업인 ‘라이트모션 팬츠’(1박스, 3팩)와 ‘캐치! 티니핑 물티슈’(1박스, 10개입)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더불어, 우수 리뷰어로 선정되는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과 모나리자 선물 세트(3만원 상당, 7종)가 추가 제공된다.
체험 제품인 라이트모션 팬츠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기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 3중 파워 흡수층 설계로 강력하고 빠른 소변 흡수력을 자랑한다. 캐치! 티니핑 물티슈의 경우에는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요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친근감을 더한 제품이다.
선발된 서포터즈 비쥬얼은 체험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 포스팅, 각각 2건씩 제품 후기를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되며, 합격자는 2월 3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모집 인원은 20명으로, 유아용 제품을 사용하는 자녀가 있고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많은 엄마들이 사랑해주시는 데이데이비쥬의 대표 기저귀 라인업인 라이트모션 팬츠와 캐치! 티니핑 물티슈를 동시에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부모님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데이데이비비쥬는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