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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안, 리뉴얼 BI 공개하고 신제품 고불소 치약 출시

손상 치아 케어하는 차별화 기술로 고불소 치약 시장 리더십 강화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 도약 의지 담은 새 브랜드 BI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

▲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

 

고불소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 치아를 더욱 하얗고 빛나게 유지해 주고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 잔여감 없는 상쾌함을 선사한다.

메디안은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에도 주력한다.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의지를 담고,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국민 치약으로 사랑받아 온 메디안의 대표 상품 치석케어 치약은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No.1 치석 치약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의약외품 수출실적 톱10 내에서 2개의 치석케어 라인 제품이 이름을 올리며 해외 시장 속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은 쿠팡에서 사전 판매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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