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해 봄철 꽃놀이는 레고랜드에서 즐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장미부터 튤립까지 화려한 레고 꽃으로 가득한 봄꽃축제 오픈

3월29일부터 6월9일까지 진행되는 레고랜드 봄꽃축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

▲ LEGO 시티 광장에 위치한 수백 송이 레고 꽃으로 장식된 ‘플라워 팝업 마켓’ (사진 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따스한 봄 시즌을 맞아 3월 29일부터 6월9일까지 수백 송이 레고 꽃으로 된 포토존부터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가득한 봄꽃축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Brickful Spring Festa)’를 진행한다. ‘브릭풀’은 레고의 ‘브릭’과 ‘뷰티풀’이 합쳐진 레고랜드만의 용어이다.

 

레고랜드 코리아의 봄꽃축제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에서는 봄의 설렘을 물씬 풍기는 대형 플라워 포토존부터 레고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댄스파티 공연과 레고 브릭으로 꽃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먼저, 레고랜드 입장 후 바로 보이는 브릭 스트리트 광장에는 따뜻한 날씨와 함께 봄꽃 개화 시기를 맞아 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푸릇푸릇한 풀과 대형 플라워로 꾸며진 ‘플라워 파티 존’을 선보인다. 또한, LEGO 시티 광장에서는 수백 송이의 레고 보태니컬 꽃으로 이루어진 ‘플라워 팝업 마켓’도 만나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LEGO 닌자고 월드에서 벚꽃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체리 블라썸 가든’ 등 온 가족이 함께 봄나들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레고랜드는 이번 봄 시즌에 고객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LEGO 닌자고 월드에서 매일 오후 2시 30분, 4시 30분에 신나는 노래에 맞춰서 함께 춤을 출 수 있는 ‘닌자고! 파티고!’ 무대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브릭토피아 구역의 ‘빌드 앤 테스트’에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나만의 레고 꽃을 직접 만들어 보는 ‘플라워 빌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 1등 ‘오늘의 레고 꽃’으로 선정 시, 레고 스타트 팩 선물과 함께 레고랜드 브릭 전시대에 전시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추위가 물러가고 본격적인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레고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고 꽃’들로 화려하게 파크를 꾸며 선보인다”면서,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공연과 콘테스트, 포토존 등을 통해 가족들이 모두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