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점점 짧아지면서 ‘가을옷은 사치’라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큰 일교차에 편하게 걸쳐 입고 쉽게 벗어 수납할 수 있는 재킷은 필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 패딩 재킷을 출시했다.
▲ 레드페이스 ‘웨이브 라운드 패딩 우먼 재킷’
‘웨이브 라운드 패딩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에 경량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가을 아웃도어 활동에서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뿐만 아니라 햇빛이 강한 한낮에는 벗어서 가방에 수납하기도 좋다.
트렌디한 스타일도 갖췄다. 재킷 전체에 웨이브 패턴을 넣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전면부엔 버튼 형식을 적용해 하단 부분을 오픈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재킷 안쪽엔 단추와 스냅을 달아 브이넥으로 변형할 수 있어 취향과 기분에 따라 다른 옷처럼 활용할 수 있다. 라운드, 카라 셔츠 등 모든 티셔츠와 레이어드하기 좋고, 특히 후드티와 잘 어우러진다. 높은 보온성에 가벼움이 특징인 초경량 스타일로 가을에는 아우터,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3계절 내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까지 높였다.
이 재킷의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레드페이스는 가을, 겨울 의류는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만큼 하나의 상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가을은 물론 겨울까지 활용도 높은 이 재킷과 함께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 스타일을 더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