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출시한 대표 제품인 ‘AI 리페어 크림’이 국내외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1]. 이로써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민감성 피부 화장품 시장에서 확고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177년 전통의 피부 과학 노하우로 만들어진 진정 특화 성분 PEA를 함유한 포뮬러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2]하는 장벽 리페어 크림이다. 기존 1세대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전문적인 피부관리 이후 크게 손상된 피부를 개선[3]하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피부가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4]. 또한 급격한 온도 변화에 피부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는 등[5] 건조한 피부의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효능을 바탕으로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이커머스 채널 쿠팡의 ‘2024년 상반기 라이징 스타’로 선정됐다. 쿠팡 라이징 스타는 쿠팡에서 큰 성과를 낸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라이징 스타 선정을 기념으로 AI 리페어 크림은 이달 24일까지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어워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도 진행하고 있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리페어 크림(100mL) 권장소비자가격: 3만9500원
[1] 2020.01 ~2024.11, AI 크림 판매 수량 360만 개, AI 리페어 크림 13만 개 판매 수량 합산(단품, 기획 합산 기준)
[2] 전문 피부관리 후 일시적 붉은기 완화 테스트, 엘리드, 2023.06.19~2023.06.29, 22~58세 여성 33명
[3] 전문 피부관리 후 손상 장벽 개선 테스트, 엘리드, 2023.06.19~2023.06.29, 22~58세 여성 33명, 사용 3일 후
[4] 피부 치밀도 개선 테스트, 엘리드, 2023.05.30~2023.06.09, 31~59세 여성 32명, 사용 7일 후
[5] 수분 손실 방어 효과 테스트, 엘리드, 2023.05.30~2023.06.09, 31~59세 여성 3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