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4월 1일부터 3일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 데이 ‘슈퍼투썸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다채로운 혜택 제공하는 4월 ‘슈퍼투썸데이’ 진행
‘슈퍼투썸데이’는 투썸플레이스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브랜드 데이로, 오는 4월 1주년을 맞는다.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매장과 투썸하트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슈퍼투썸데이’에는 신한카드(신한 SOL페이 앱)와 제휴한 ‘캐시백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신한 SOL페이 앱’을 이용해 투썸플레이스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한 SOL페이 앱’ 내 ‘마이샵’에 접속한 뒤 투썸 혜택을 활성화한 고객은 자동으로 캐시백을 적용받을 수 있다.
투썸하트 앱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이어진다. 먼저 투썸하트 앱 정회원에게는 행사 기간 신제품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애플망고 피치 프라페 △커피 쿠키 프라페 △금귤 생크림 케이크(쁘띠) 등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투썸하트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투썸오더 주문 시 모든 제조 음료(R) 1잔 구매 시 1잔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투썸하트 앱에서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고객은 봄 시즌 신제품 ‘금귤 생크림 케이크’를 포함한 베스트셀러 5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크 예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를 예약·구매하는 회원은 제품 1개당 하트 3개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슈퍼투썸데이는 고객들에게 매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브랜드 데이로, 이번 달 1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