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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 GS25 편의점 입점

GS25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 입점 확대… 고객 접근성 강화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OLIVIVA)’가 GS편의점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제약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

▲ 동아제약 올리브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비바’

 

폴리페놀이 풍부한 올리브오일은 저속 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건강한 일상을 위한 아침 섭취 루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7월 온라인을 통해 처음 선보인 올리비바는 산도 0.1%대 프리미엄 올리브오일을 개별 스틱 포장 형태로 제공해 산패 걱정을 줄이고, 섭취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번 GS25 입점을 통해 소비자는 편의점에서 최초로 올리브오일 스틱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전국 매장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GS25를 통해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스페인 대표 올리브 품종 ‘피쿠알(Picual)’을 사용한 ‘올리비바 피쿠알’로 원물의 이미지를 활용해 신선함이 느껴지는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GS25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들로의 입점을 확대해 고객 접근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동아제약은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편의점은 올리비바의 휴대성과 간편성이 극대화되는 최적의 유통채널이며 바쁜 아침 섭취를 깜빡했거나, 캠핑이나 여행지에서 소분된 올리브오일이 필요할 때 가까운 편의점에서 올리비바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올리비바 제품은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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