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즈니스북스 ‘쓰면서 완성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공식 워크북 출간

전 세계 2500만 독자들을 사로잡은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의 귀환
‘아주 작은 습관의 힘’ 공식 워크북 전 세계 동시 출간

비즈니스북스가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의 이론을 실천으로 바꿔줄 공식 워크북 ‘쓰면서 완성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을 출간했다.
 

비즈니스북스 ‘쓰면서 완성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공식 워크북)’ 표지

▲ 비즈니스북스 ‘쓰면서 완성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공식 워크북)’ 표지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이 출간된 이후,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독자들이 이 책으로 인생이 변화됐다고 고백한다. 팀의 우승 성적 변화, 십여 년간 고생한 심리적 문제 해방, 45kg 감량, 원하는 직장 얻기 등 삶의 극적 변화를 경험한 독자들의 메시지가 쇄도했다.

저자 제임스 클리어는 스스로의 한계를 극복하고 목표를 이룬 독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도록 설계하는 공식 워크북 ‘쓰면서 완성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을 집필하게 됐다. 이 책은 출간 소식만으로도 화제가 되며 아마존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랐다.

‘쓰면서 완성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에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에서 제시한 네 가지 법칙을 삶에 적용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워크시트들이 수록돼 있다. 독자는 자신의 목표를 시스템으로 만드는 문장을 적은 후, 이를 실천하는 시간을 가진다. 그리고 이를 반복하며 자신의 행동을 점검하고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진다. 기록과 실천, 점검으로 이어지는 이 책의 과정을 착실히 밟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습관이 삶에 자리 잡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책은 필사와 기록 등 ‘참여형 독서’를 선호하는 독자들의 최근 흐름을 반영해 누드사철제본 방식으로 제작됐다. 책은 180도로 펼칠 수 있어, 독자들이 워크시트와 템플릿을 보다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공식 워크북 출간과 함께 ‘아주 작은 습관의 힘’ 국내 50만 부 돌파를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출간됐다. 이번 워크북과 스페셜 에디션의 출간은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이 읽는 데서 그치는 책이 아니라 일상의 변화를 행동으로 이끄는 실천서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