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슬로우베드, 자체 매트리스 제작 노하우 담은 모션 매트리스 2종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휴식 모드 갖춘 ‘문레이’, 풍성한 착와감의 ‘미드나잇 하프문’…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선택

침대 위에서 휴식과 일상을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자세 조절이 가능한 모션베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션베드는 각도 조절의 안정성은 물론 소음과 흔들림, 장기간 사용 시 내구성까지 모두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기술 노하우가 중요하다.
 

슬로우베드 ‘미드나잇 하프문’ 모션 매트리스

▲ 슬로우베드 ‘미드나잇 하프문’ 모션 매트리스

 

퍼시스그룹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자체 매트리스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션베드의 기술적인 요소뿐 아니라 지지력, 착와감과 같은 매트리스 본연의 기능도 잃지 않도록 제품을 개발해왔다. 슬로우베드의 ‘문레이(Moonray)’ 및 ‘미드나잇 하프문(Midnight Halfmoon)’ 모션 매트리스는 슬로우베드 오리지널 모션 시리즈의 축적된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음과 안정성을 보완한 설계를 적용하고, 최고급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슬로우베드의 대표 모션 매트리스 모델인 ‘문레이’는 모션베드 입문자부터 침대 활용도가 높은 소비자까지 폭넓게 고려한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최적이다. 신체에 가장 편안한 모션 축을 분석해 상승각도 상체 최대 67도, 다리부 최대 39도까지 정교한 움직임을 구현해 수면 외에도 독서, 영상 시청 등 다양한 활동을 매트리스 위에서 즐길 수 있다. 문레이는 착와감과 물성 선호도에 따라 302H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프링’ 또는 메모리폼 ‘레코텍폼’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다.

‘미드나잇 하프문’ 모션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토퍼가 결합된 34cm 유로탑 구조를 적용해 충분한 볼륨감을 확보하고 풍성한 착와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단에는 일자 점프 퀼팅 디테일을 적용해 모션 작동 시 신체가 움직이더라도 특정 부위가 들뜨지 않도록 균형 있게 지지한다. 또한 항균·통기 소재를 더한 8중 레이어 설계가 쾌적하고 안정감 있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세계 1위 모션베드 전동 액추에이터 솔루션 브랜드 ‘리낙(LINAK)’의 모터를 사용해 조용하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한다. 또한 내식성이 높은 스테인리스 302H 소재 스프링을 적용해 반복적인 하중과 장기간 사용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지지력과 내구성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슬로우베드는 모션 매트리스가 일반 매트리스보다 복잡한 구조로 되어 있어 기능만큼이나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의 기술적 신뢰도가 중요하다며, 자사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서 정교한 기능성이 더해진 모션 매트리스에서도 지지력과 착와감이라는 침대의 본질을 지키는 데 집중하며 사용자의 수면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고려했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오는 2월 14일까지 모션 매트리스 집중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슬로우베드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모션 매트리스 시리즈를 최대 30% 이상 할인한다. 또한 구매 채널별로 다양한 증정 혜택을 마련해 오프라인 구매 시 ‘클라우드 경추 베개(MIDDLE)’를, 온라인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