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개면 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지역주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보개면 체육회

 

 

 

(경인뷰) 보개면 체육회는 지난 30일 보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체육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윤현옥 이임회장과 김길주 취임회장 등 보개면 체육회 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 내빈축사, 이·취임사 및 불우이웃돕기 물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고 내빈으로는 김종길 안성시 체육회장,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 안정열 의원, 반인숙 의원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취임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소수 인원으로 간소하게 진행됐지만,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지역 내 불우이웃을 위한 마스크 전달행사를 함께 진행해 더욱 뜻은 자리였다.

윤현옥 이임회장은 “임기동안 성원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취임하는 회장을 중심으로 보개면 체육회가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길주 취임회장은 “선후배 회원님들의 그간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역주민 모두가 건강하고 삶이 즐거운 지역사회가 되도록 체육회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광일 보개면장은 “지난 2년간 어려운 상황에서도 헌신적으로 활동해주신 전임 회장님과 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취임하신 체육회장님과 임원 분들께 지역체육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관심과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