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랙시, 1년 6개월치 단계별 컴백 티저 모두 공개… 누적 100만뷰 코앞

URL복사

크랙시, 2022년까지 활동할 모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하며 컴백
사전 영상만으로 누적 조회 수 100만뷰 육박

▲ 5인조 걸그룹 ‘크랙시’가 컴백을 앞두고 4편의 티저를 공개했다

 

5인조 걸그룹 크랙시가 2022년 12월까지의 단계별 컴백 티저 영상을 한꺼번에 공개했다.

이번 크랙시의 컴백은 기존 뮤직비디오 제작 방법과 큰 차별성을 보여주는 4개 영상이 4일간 차례대로 올라오면서 남다른 스케일과 퀄리티로 케이팝 팬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에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DANCE WITH GOD’, ‘REQUIEM’, ‘END OF GAME’, ‘GAIA’까지 4편의 티저 영상을 10월 1일·4일 올렸다.

 



등록된 영상마다 모든 기획, 촬영 그리고 업로드 준비를 마쳤다는 의미로 음반·뮤직비디오 릴리즈 일자를 기록했으며, 크랙시를 기다리는 팬들은 물론 코로나 탓에 영상으로 케이팝을 접하는 해외 팬들에게까지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는 것이 댓글에 나타나고 있다.

멤버 카린의 모습을 섬네일로 설정한 ‘챕터2 DANCE WITH GOD’은 2022년 2월 24일 릴리즈 예정으로 공개됐다. 화려한 무대 조명과 왕좌를 상징하는 조형물에서 자세를 잡은 모습으로, 다른 영상과 비교해 백색 위주 의상으로 5명의 멤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챕터3 REQUIEM’ 티저는 수백개의 나무 십자가가 조성된 광야에서 멤버 혜진을 중심으로 블랙 의상과 조화를 이룬 멤버들의 강렬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챕터 4 END OF GAME’은 우아를 센터로 포진된 멤버들과 불타는 권좌, 쓰러진 사람들 등을 상징하는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마찬가지로 영상마다 사전 제작 완성의 의미로 2022년 6월 23일, 2022년 10월 6일의 날짜를 적었다.

소속사 담당자는 “챕터1 주제는 탄생, 챕터2 부와 환락, 챕터3 탐욕과 전쟁, 챕터 4 종말, 챕터 5는 아직 미공개 상태”라며 “대장정의 그 시작인 챕터1 가이아 티저 2를 4일 밤 10시 업로드해 그 여정을 알렸다”고 말했다.

담당자는 크랙시가 일주일간 올린 컴백 관련 티저, 영상이 현재 누적 100만뷰에 육박하는 점에 대해 “먼저 컴백 신보 GAIA 방송 활동 뒤 팬덤을 위한 온라인 무대를 준비하는 부분을 앞당겨서 준비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탄생의 스토리를 담은 ‘챕터1 GAIA’는 10월 7일 컴백 음원과 함께 웅장한 스케일의 무비 클립으로 영상 전체 버전이 공개될 계획이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