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3 의왕시장배 전국 장애인 탁구대회 성료

 

(경인뷰) ‘2023 의왕시장배 전국 장애인 탁구대회’가 지난 28일 부곡스포츠센터 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의왕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의왕시장애인탁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장애인 탁구 종목 육성과 함께 장애인의 스포츠 참여기회 확대 및 장애인체육 우수선수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개회식에는 의왕시장애인체육회장인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장애인탁구협회 선수 및 관계자 총 300명이 참가했다.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남자 TT1 1위 의정부, 2위 용인, 공동 3위 수원 및 군포 / 남자 TT2 1위 수원, 2위 부천, 공동 3위 이천, 부천 / TT3 1위 부천, 2위 용인, 3위 수원 및 군포 / TT4-5 1위~공동 3위 모두 용인여자 TT1-2 1위 군포, 2위 화성, 공동 3위 수원 및 의왕 / TT3 1위 용인, 2위 광명, 공동 3위 화성, 광명 / TT4-5 1위 부천, 2위 수원, 공동 3위 용인 및 시흥에서 차지했다.

이 외에도 열띤 경기 끝에 총 16개 부문에서 대회에 출전한 많은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뒀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시장배 전국 장애인탁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의왕시 장애인체육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장애인탁구협회는 올해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메달 2개,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서 메달 3개를 수상하는 등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