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혁신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을 더한 ‘씽크패드 X9’ 시리즈 2종을 국내 출시했다. ▲ 씽크패드 X9 시리즈 씽크패드 X9-14 1세대 아우라 에디션과 씽크패드 X9-15 1세대 아우라 에디션은 혁신적 사고를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해 안정성과 생산성이 뛰어나며 개인화된 AI 경험을 선사한다. 씽크패드 X9 시리즈는 냉각과 성능을 최적화하는 주요 부품과 연결을 위한 간소화된 하우징인 ‘엔진 허브’ 디자인을 채택, 세련되고 슬림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생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엔진 허브는 마더보드와 썬더볼트, HDMI 등의 모든 포트를 통합해 도크, 모니터, 기타 USB-C 포트 액세서리에 다양하게 연결할 수 있다. 주요 부품을 빠르고 쉽게 수리할 수 있어 서비스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엔진 허브에 포함된 고효율 열 냉각 솔루션은 강력한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프리미엄 온디바이스 AI 비서 ‘레노버 AI 나우(Lenovo AI Now)’는 씽크패드 X9 시리즈의 AI 경험을 향상시킨다. 메타 라마 3.0의 로컬 LLM 기반으로 구축된 레노버 AI 나우는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새로운 스포츠 스타일의 ‘SS25 아디다스 에센셜’ 컬렉션을 24일 본격 출시한다. ▲ 아디다스가 글로벌 파트너 베이비몬스터와 함께한 'SS25 아디다스 에센셜’ 컬렉션을 본격 출시했다(사진제공: 아디다스코리아) 아디다스 에센셜 컬렉션은 일상에서 최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스포츠웨어다. 부드러운 촉감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면 함량을 높여 계절 상관없이 일 년 내내 입을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컬렉션은 봄버 재킷을 비롯해 스웻 셔츠와 팬츠, 티셔츠 등 클래식한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루즈 핏부터 슬림 핏까지 다양한 실루엣을 제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재생 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라이트블레이즈 슈즈는 직물과 가죽이 혼합된 레이어드 갑피로 모던하고 스포티한 룩을 선사한다. 러닝의 기술력을 담은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 미드솔로 뛰어난 반응성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아디다스 에센셜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키즈 라인까지 모든 세대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2025 서울마라톤을 기념해 대회 공식 로고가 새겨진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4(ADIZERO ADIOS PRO 4)’ 서울마라톤 에디션을 이달 23일 전격 출시했다. ▲ 아디다스는 23일, 2025 서울마라톤 공식 로고가 새겨진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4(ADIZERO ADIOS PRO 4)’의 서울마라톤 에디션을 발매했다(사진제공: 아디다스코리아)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4’ 서울마라톤 에디션은 제품에 대회 공식 로고를 새긴 것이 특징으로 국내 러닝 업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이다. 이는 확산되는 러닝 트렌드에 맞춰 한국 러너들에게 특별한 러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독창적인 행보로 한정판의 의미를 담았다. 도심을 마음껏 달리며 온몸으로 마라톤을 즐기는 러너의 강렬한 스피드와 역동성을 표현하기 위해 레드(남성용)와 핑크(여성용)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시리즈는 첫 출시 이후 꾸준히 포디엄에 오르며 러닝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지난해 9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마라톤 대회인 베를린 마라톤에서 처음 공개된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4’는 검증된 레이스 우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튜브 테크로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선물로 제격인 다운 재킷 3종을 제안한다. ▲ 레드페이스 다운 자켓 3종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상품은 ‘파워 테크 다운 재킷’, ‘베이직 튜브 다운 재킷’, ‘이지 튜브 다운 후디 우먼 재킷’이다. 세 상품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담은 ‘이엑스 튜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봉제선을 없애 기존 다운의 최대 단점인 털이 빠지는 것을 최소화했다. 덕분에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과 우수한 방풍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 활용도를 높인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가벼운 무게로 편하게 걸쳐 입고 벗을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부터 여행용 재킷으로 챙기기도 적합하다. 튜브 패턴으로 캐주얼한 무드까지 더해 일상에서의 활용도도 뛰어나다.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찬바람을 차단한다. ‘파워 테크 다운 재킷’은 두툼한 중량으로 설 명절부터 초봄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골반까지 오는 기장으로 어떤 하의와도 매치할 수 있다. 이 재킷의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세피아로 구성됐다. ‘베이직 튜브 다운 재킷’과 ‘이지 튜브 다운
삼성전자가 진정한 AI 스마트폰인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판매를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판매 실시 갤럭시 S25 시리즈는 ‘갤럭시 S25 울트라’, ‘갤럭시 S25+’, ‘갤럭시 S25’까지 총 3개 모델로, 2월 7일 국내에 공식 출시된다. ‘갤럭시 S25 울트라’는 티타늄 실버블루, 티타늄 블랙, 티타늄 화이트실버, 티타늄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12GB 메모리에 256GB 스토리지 모델이 169만8400원, 512GB 모델이 184만1400원, 1TB 모델이 212만7400원이다. 16GB 메모리에 1TB 스토리지를 탑재한 모델은 티타늄 제트블랙 색상 1종으로 삼성닷컴에서 자급제로 출시되며, 가격은 224만9500원이다. ‘갤럭시 S25+’와 ‘갤럭시 S25’도 실버 쉐도우, 네이비, 아이스블루, 민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25+’는 12GB 메모리에 256GB 스토리지 모델이 135만3000원, 512GB 모델이 149만6000원이며, ‘갤럭시 S25’는 256GB 모델이 115만5000원, 512GB 모델이 129만8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5를 새롭게 선보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최근 인도네시아 대형 종합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과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더마비의 주력 제품을 성공적으로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는 젊은 인구가 많고 기초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국가로, 2024년부터 2028년까지 인도네시아 스킨케어 시장은 연평균 4.1%, 말레이시아의 경우 연평균 15.2%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더마비는 K뷰티 잠재력이 큰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진출을 통해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의 영향력을 아세안 지역으로 확장한다는 목표를 내놨다. 이 과정에서 더마비는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고온다습한 열대성 기후를 고려하여 수출 제품을 선별했다. 연중 높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빈번한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민감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제품들을 주력으로 내세웠다. 더마비는 이번 이온몰 입점으로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의 첫 단추를 잘 끼웠다. 인도네시아 전역에 있는 6개 이온몰 점포 중 현재 3개 점포에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인 '더마비 세라엠
▲ 브리타, MZ부터 시니어까지 고객층 다변화... "2030 이어 5060" (출처: 브리타 코리아)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대표 안젤로 디 프라이아)의 구매 고객 분석 결과, 50대와 60대 시니어 고객의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버 브리타 공식 스토어의 제품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2023년 대비 2024년 60대 고객 정수기 구매 비중이 전 연령 중 가장 큰 폭인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구매 비중이 크게 증가한 고객은 50대(12%), 40대(9%) 순이다. 필터 구매 고객 비중 역시 60대와 50대가 각각 17%·11%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20대와 30대의 구매 비중은 증가하진 않았지만 여전히 전체 구매 고객 중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브리타 정수기에 새롭게 입문하는 시니어 고객도 꾸준히 늘고 있다. 2024년 하반기에 브리타 제품을 등록한 고객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50대 이상이 23%로 상대적으로 구매력이 탄탄한 30대 고객(32%) 다음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브리타는 제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 ▲제품 보증기간 1년 연장 ▲교체부품 무상 공급 ▲필터 교체 알림 서비스 등의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아이를 위한 가구, 학업 용품 등 다양한 키즈 상품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의 주도적인 생활 습관 형성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새 학기를 앞두고 아이의 창의적 사고 발달 및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학생방 가구를 비롯한 제품, 서비스 등에 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 일룸 ‘뉴트’ 시리즈 전시 공간 이에 업계에서는 2025년 키즈 산업 트렌드 키워드로 ‘스펙(S.P.E.C)’을 전망한다. ‘스펙(S.P.E.C)’은 아이들이 스스로 탐구하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필요한 핵심 가치를 반영한 단어로 △아이 학습 및 성장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안하고(Solution)△아이 취향 및 학습 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학습 공간을 조성하며(Personalization) △경험 중심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Experience) △보다 창의적 사고를 장려하는(Creative) 학습 트렌드를 의미한다. ‘Solution’, 아이 학습 및 성장에 필요한 솔루션 제안 아이 학습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키즈 산업 전반에서는 아이들의 교육 및 성장에 필요한 실질적인 솔루션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
20년이 넘도록 클렌징만 연구한 파인투데이의 스킨케어 토탈 브랜드 센카(SENKA)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퍼펙트 휩 BT21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센카 BT21 2024년 9월 6일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순차 출시될 예정인 ‘퍼펙트 휩 BT21 에디션’은 센카 대표 제품 ‘퍼펙트 휩’ 라인 별로 BT21 캐릭터를 더한 제품이다.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세안 준비를 마친 BT21 캐릭터가 센카의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2X[1] 마이크로뷰티폼으로 즐거운 클렌징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모습을 담았다. 독보적인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퍼펙트한 클렌징이 가능한 센카의 스테디셀러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에는 코야(KOYA)와 RJ의 모습이, 세안 후에도 촉촉 탱탱한 콜라겐 클렌징을 선사하는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에는 망(MANG)과 치미(CHIMMY)의 모습이, 블랙헤드[2]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에는 타타(TATA)와 반(VAN)의 모습이, 마지막으로 순하게 진정 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에는 쿠키(COOKY)와
모두투어는 이색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동남아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황금 왕국 브루나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브루나이,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모스크 브루나이는 보르네오섬에 위치한 동남아시아 국가로, 말레이시아와 인접해 있으면서도 독특한 이슬람 문화를 간직하고 있다. 황금빛 모스크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연평균 27도의 온화한 기후와 깨끗한 환경, 안전한 치안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브루나이 기획전은 △모두시그니처 △새미패키지 △에어텔 △가성비 좋은 상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여행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 ‘브루나이 시그니처 5일’은 로열 브루나이 항공의 인천-브루나이 왕복 직항을 이용하며, 브루나이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더 엠파이어 브루나이’ 호텔'에 3박 숙박으로 여행의 편의와 품격을 높였다. 더 엠파이어 브루나이 호텔은 7성급 호텔로, 황금빛으로 장식된 화려한 인테리어와 함께 △영화관 △골프장 △인공 해수욕장 등 세계적인 수준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여행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전일 자유일정 포함으로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