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은 미국 유력 자동차 전문지 ‘카앤드라이버(Car and Driver)’가 주관하는 ‘2025 베스트 10(10 Best Trucks for 2025, 이하 베스트 10)’에 △현대차 아이오닉 5 / 5 N △기아 텔루라이드 △제네시스 GV70이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 현대차 아이오닉 5 이는 지난해에 이어 현대차그룹의 3개 브랜드가 모두 이름을 올리는 동시에 자동차 그룹 기준으로 최다 차종이 선정돼 더욱 의미를 더했다. 또한 현대차 전용 전기차 플랫폼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 기반 차량이 베스트 10에 올라 우수한 전기차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카앤드라이버는 1955년 창간 이래 미국은 물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자동차 전문지로, 주행 성능 및 차량 가치 등에 대한 에디터들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매년 최고의 차량들을 선정하고 있다. 베스트 10은 카앤드라이버 에디터들이 현재 북미에서 판매 중인 11만달러(한화 약 1억5500만원) 미만의 SUV, 트럭, 밴 등의 차량을 2주간 시승한 후 차량의 성능과 가치를 평가해 높은 점수를 받은 상위 10개 차종을 뽑는다. 현대차 아이오닉
▲ 레고랜드 호텔은 가족과 스페셜 디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호텔은 연말을 앞두고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 (Festive Dinner Package)’를 신규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이 올해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준비한 이번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는 12월 27일부터 31일까지 단 5일간 레고 테마룸에서의 1박과 파크 1일 이용권과 더불어 호텔 레스토랑에서 연말 한정 특별한 메뉴로 구성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로, 12월 31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에 포함된 디너는 레고랜드 호텔의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며, 크랜베리 브레드 푸딩, 바질페스토 연어구이, 라자냐, 크리스마스 키즈 디저트 플레터 등 오직 이 시즌에만 특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한정 메뉴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는 디너 파티 외에도 가족 5명(성인 2명, 어린이 3명)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조식도 포함된다. 또한, 연말 디너 파티인 ‘페스티브 패키지’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레고 산타를 찾아라!’ 뮤지컬 공연이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 구역에서 진행된다. 매
▲ 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북미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고의 매출 성장을 달성하며 향후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일 종료된 블랙프라이데이(11월 21일~12월 1일, 이하 블프)에서 지난해 같은 행사 대비 매출액이 156% 증가했다. 최근 K-뷰티 열풍 속에서 LG생활건강 브랜드와 제품의 경쟁력이 북미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분석이다. 특히 북미 시장 주력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의 성장세가 가장 가팔랐다. 더페이스샵은 북미 고객에게 상품성이 입증된 ‘미감수(영문명: Rice Water Bright)’ 라인이 좋은 반응을 보이며 148%에 달하는 브랜드 전체 성장을 달성했다. 미감수 클렌징폼은 세안 부문 전체 7위(이하 매출 기준), 미감수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 세안 오일 부문 3위, 미감수 듀오 세트는 스킨케어 세트 부문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려 아마존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빌리프’는 북미 히트상품인 아쿠아 밤을 잇는 신제품인 ‘아쿠아 밤 아이 젤’이 아이 트리트먼트젤 카테고리 4위에 오르며 116%의 브랜드 성장을 견인했다. 이 제품은 지난 8월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높은 보온성과 접지력으로 겨울철 스타일링을 높여줄 방한화를 출시했다. ▲ 레드페이스 ‘서포트 패딩 미드 슈즈’ 겨울철에는 영하권의 추위에 눈까지 오게 되면 일상에서도 길이 미끄럽기 마련이다. 서포트 패딩 슈즈는 이에 대비할 수 있도록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의 아웃솔인 ‘콘트라 릿지 워킹’을 사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덕분에 일상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등산길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방한화다운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더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발 시림을 방지하기 위해 갑피에는 압축 패딩 처리를 해 찬 바람을 막아준다. 발이 닿는 안쪽에는 퍼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스니커즈 형태와 슬립온 형태로 만들어 출퇴근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캐주얼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미드컷 스타일의 서포트 패딩 미드 슈즈는 신고 벗을 때 편리하도록 내측에 지퍼를 적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출시한 패딩 슈즈는 미드컷 스타일의 서포트 패딩 미드 슈즈와 로우컷 스타일의 서포트 패딩 슈즈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두 스타일 모두 남녀 공용이며, 블랙 단일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영하권
hy가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이하 뭴러스 오메가3)’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 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뭴러스(MÖLLER’S)는 170년 전통의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 뭴러스 오메가3는 액상형 오메가3로 자국 내 판매 1위 제품이다.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잡은 대구 간유(肝油)를 전통 스팀방식으로 추출해 만든다. 어획부터 병입까지 생산 전 과정이 노르웨이 현지에서 진행된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외 비타민A, D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깔끔한 맛도 특징이다. 천연 레몬향으로 비리지 않고 상큼하다. 매일 한 스푼 음용하거나 샐러드, 요거트에 뿌려 먹으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뭴러스 오메가3와 크리스마스 소품을 함께 제공한다. 고급 패키지를 적용해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이다. 해당 제품에 한해 1만원 할인한 특별가로 판매한다. 뭴러스 오메가3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본품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승환 hy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매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는 여행, 문화생활, 쇼핑이 증가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매일 다방면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은 물론, △야놀자 △메가박스 △신라면세점과 함께 날마다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는 투썸플레이스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는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되며, 투썸하트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어드벤트 캘린더가 활성화되며, 홀리데이 달력의 영역 중 당일에 해당하는 칸을 클릭하면 그날의 혜택을 담은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를 빛내 줄 케이크와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시 ‘투썸오더(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오더 기능)’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홀케이크 10% 할인 △1만500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성능 프로그램 ‘제네시스 마그마’를 기반으로 모터스포츠에 진출한다. ▲ 왼쪽부터 UAE 두바이 아르마니 호텔에서 열린 ‘제네시스 모터스포츠 프리미어’에 전시된 GV80 쿠페 콘셉트, GV60 마그마 콘셉트, G80 EV 마그마 콘셉트 제네시스는 4일(수, 현지시각) UAE 두바이에 위치한 아르마니 호텔에서 현대차그룹 CDO(글로벌 디자인 본부장) 겸 CCO(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루크 동커볼케 사장,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 현대모터스포츠법인 시릴 아비테불 법인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네시스 모터스포츠 프리미어 행사’를 개최하고, 모터스포츠 참여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네시스는 내구 레이스 중심의 모터스포츠 참가 계획을 발표하고, 레이싱팀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Genesis Magma Racing)’을 글로벌 최초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만의 고성능 기술력과 미학적 정체성을 집약한 ‘GMR-001 하이퍼카(GMR-001 Hypercar)’의 디자인도 첫선을 보였다. 루크 동커볼케 사장은 “제네시스의 모터스포츠 진출은 브랜드의 자연스러운 진화 과정 중 하나”라며 “매 순간 한계
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국사회보장정보원, 한국수산자원공단, 하남도시공사, 한국뉴욕주립대학교, 밀양시시설관리공단, 한국화학연구원 등의 채용 소식을 4일 발표했다. ▲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한국사회보장정보원에서 2024년도 제4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공무직에서 △상담사를, 기간제에서 △행정(나급) △전산(중급_일반) △전산(초급_일반) △전산(초급_보안) △위촉연구직을, 육아휴직 대체 기간제에서 △행정(다급_기관홍보) △행정(다급_시스템교육) △전산(중급_일반) △전산(초급_일반)을, 청년인턴(체험형)에서 △행정직 △전산직으로 채용 인원은 총 3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 온라인 인성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12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수산자원공단에서 2024년 2차 체험형 청년인턴(장애인 제한경쟁 포함)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체험형 청년인턴에서 △행정 지원 △수산자원 조성·관리 지원 △바다숲 조성·관리 지원 △수산종자 자원관리 지원을,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인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총 23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14관왕에 이어 올해 23관왕에 오르며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에서의 최다 수상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 2024 화해 어워드를 수상한 아토팜 대표 제품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화해 어워드는 1100만 명에 달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의 사용자들이 직접 작성한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시상식이다. 아토팜은 ‘2024 뷰티 어워드’ 부문에 16종, ‘2024 명예의 전당’ 부문에 3종, ‘2024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부문에 4종 등 총 23개 제품의 이름을 올리며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에서 23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올 한 해 동안 화해 유저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2024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는 아토팜의 12개 제품이 1위를 수상했다. 구체적으로 수상 제품은 △MLE 로션(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 1위) △MLE 크림(베이비&임산부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새로운 강아지 가족을 맞이하는 초보 집사를 위한 ‘프로플랜 퍼피키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네슬레 퓨리나, 초보 강아지 집사를 위한 ‘프로플랜 퍼피키트’ 출시 퓨리나 펫 케어몰(www.purinapetcare.co.kr)에서 한정 판매되는 ‘프로플랜 퍼피키트’는 아기 강아지를 처음 키우는 초보 집사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굿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성장기 소형 강아지를 위한 △프로플랜 스몰앤토이 퍼피 2.5kg 본품, 성견용 사료 선택에 도움을 줄 △프로플랜 60g 샘플팩 3종 △펫푸드 보울 △전자계량스쿱 △퓨리나 바디 컨디션 시스템 카드가 포함돼 있어 새로운 가족이 된 강아지의 성장기 케어를 보다 체계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퓨리나의 130년 노하우가 담긴 ‘프로플랜 퍼피키트’는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프로플랜 스몰앤토이 퍼피’는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초유와 장내 미생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유산균(BC30)을 13억 CFU/kg 함유해 강아지의 장 건강과 면역력 케어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불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 ‘스초생’을 주제로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초대형 3D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투썸플레이스,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초대형 ‘스초생’ 케이크 3D 광고 공개 이번 홀리데이 시즌,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과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을 필두로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TV CF는 독보적인 영상미와 시네마틱한 연출로 SNS 등지에서 큰 화제가 되며, 시즌 케이크 광고의 틀을 깬 독창적인 ‘광고 맛집’의 위세를 보여주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이 시작되는 12월을 맞아, 12월 한 달간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 ‘스초생’과 3D 광고를 선보인다. 일명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는 유동 인구만 400만 명 이상인 삼성동 상권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의 옥외광고 매체다. 이번 옥외광고는 잘 익은 딸기가 가득 올려진 ‘스초생’이 쇼케이스에서 고객에서 다가가는 듯한 입체적이고 실감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델 고민시가 서리가 낀 케이크 쇼케이스를 닦아내면, 쇼케이스 안에서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손재일)이 방위사업청과 2050억원 규모의 ‘천마 체계통합 성과기반군수지원(PBL, Performance Based Logistics) 3차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 한화시스템은 지난 9월 호주 맬버른에서 개최된 ‘랜드포스(Land Forces) 2024’에 참가해 자체 개발한 표준 MRO 플랫폼인 ‘TOMMS’ 를 선보였다 ※ PBL: 군수품의 안정적인 가동률 보장을 위해 제시된 성과측정지표(가동률, 조달 기간 등)에 따라 계약 업체는 군수지원 요소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공하고, 그 성과에 따라 대가를 차등 지급받는 제도 이번 사업은 육군의 장갑차에 탑재된 ‘단거리 지대공 유도 무기체계’인 천마의 운용 유지를 위한 PBL 건이다. 한화시스템은 기존에 공급했던 탐지·추적 레이다뿐만 아니라 사격통제장치와 차체까지 진행하는 체계통합 PBL 계약을 성사시키며 국내 최고 MRO 전문업체로서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현재 군은 전시 작전지속능력과 전투준비태세 향상, 무기체계가 퇴역할 때까지 발생하는 유지보수 비용인 수명주기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PBL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PBL 사업에서는 군과 업체 간 신속한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