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성제 의왕시장,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경인뷰) 의왕시 김성제 시장이 12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에서는 경영인들의 리더십과 철학,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사례 등 주요 항목을 집중 평가하고 브랜드 정신, 경쟁력, 성장성, 인지도 등을 심사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민선 5기와 6기, 8기 의왕시장으로 재임하면서 강력한 추진력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백운밸리, 장안지구, 포일지구, 산업단지 등 대규모 도시개발사업 성공적으로 추진했다는 평가이다.

또한, 교육에 대한 획기적인 투자로 노후화된 학교시설을 개선하고 특성화·영재 프로그램 지원, 관내 4개 일반계 고등학교 기숙사 설립 등 의왕시 교육 경쟁력을 끌어올리는데 크게 기여했다.

최근에는 △의왕 진로진학상담센터, △청소년 스마트건강관리사업, △노인 버스 무료승차 지원, △노인 건강생활 더하기, △산후조리비 및 산모건강관리사 지원 등 시민의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사업들을 새롭게 시행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다.

김성제 시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앞으로 현재 추진 중인 고천지구, 초평지구, 월암지구, 청계2지구, 의왕군포안산 3기 신도시 등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교육과 복지, 교통, 문화예술 등 모든 분야에서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