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말엔, 인기 관광시설 할인 ‘김해가야투어패스’ 판매

김해 온 김에 ‘김해가야투어패스’로 할인 여행하세요
가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김해 관광지를 한 번에 프리패스투어

김해가야테마파크의 온라인 판매를 총판하고 있는 주말엔(www.week-n.com, 대표 유승연)이 김해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가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대표적인 김해 관광지를 한 번에 할인받아 즐길 수 있는 ‘김해가야투어패스’를 판매한다.
 

주말엔이 김해의 인기관광지 5곳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김해가야투어패스’를 판매한다

▲ 주말엔이 김해의 인기관광지 5곳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김해가야투어패스’를 판매한다

 

주말엔이 김해의 인기관광지 5곳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김해가야투어패스’를 판매한다

▲ 주말엔이 김해의 인기관광지 5곳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김해가야투어패스’를 판매한다

 

김해가야투어패스로 할인 이용이 가능한 김해가야테마파크

▲ 김해가야투어패스로 할인 이용이 가능한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가야투어패스로 할인 이용이 가능한 낙동강레일바이크

▲ 김해가야투어패스로 할인 이용이 가능한 낙동강레일바이크

 

김해가야투어패스로 할인 이용이 가능한 김해천문대

▲ 김해가야투어패스로 할인 이용이 가능한 김해천문대

 

김해시는 관광도시로 급성장하고 있다. 지난달 20일 개장한 김해가야테마파크 일루미네이션 축제 ‘빛의 왕국 가야’는 무료 개장 후 부산, 창원, 울산, 대구 등 각지에서 5만5000여 명이 방문했고, 일대의 교통이 마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와 같은 방문객들의 호평으로 가야테마파크는 지난 5월 7일부터 6월 2일까지 유료로(36개월 이하 무료) 운영한다.

또한 김해가야테마파크와 낙동강레일파크 등 김해시의 대표적 관광시설에는 해외 관광객들로 북적인다. 지난해부터 김해문화재단의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으로 인해 대만·홍콩 등 중화권은 물론 베트남·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관광객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국내외 관광객들의 김해시 방문이 증가함에 따라 관광시설 이용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관광패키지 서비스가 호평 받고 있다.

주말엔이 온라인 판매하는 ‘김해가야투어패스’는 한 장의 투어패스 티켓으로 김해시의 인기 관광시설인 김해가야테마파크, 낙동강레일파크(레일바이크+와인동굴), 김해천문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스포츠센터빙상장 5곳을 시설당 18%~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효 기간은 구매한 해당 월의 말일까지며, 2인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주말엔 고객센터’와 카카오채널 ‘주말엔’을 검색 후 이용하면 된다.

유승연 주말엔 대표는 “김해시 관광수요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편리한 여행 패키지 혜택을 마련했다. 로컬에 특화된 여가 플랫폼으로 김해시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체계적인 관광 인프라를 편리하고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