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승기 싱크리더 첫 모델 발탁

바른 이미지의 이승기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

주방 문화 선진화를 위한 음식물 처리 가전 전문 업체 세인홈시스는 음식물 처리기 ‘싱크리더’의 브랜드 첫 모델로 이승기를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바른 음식물 처리기 싱크리더의 이미지 각인을 위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를 위해 싱크리더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바른 이미지의 이승기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 배우 이승기


싱크리더 모델로 선정된 이승기는 현재 tvN 수목 드라마 ‘마우스’에서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배우로서 끊임없이 도전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곧 방영되는 SBS 스포츠 예능 ‘편 먹고 공치리’에서 이승기, 이승엽, 이경규 세 명의 MC가 각각 패널들과 편을 먹고 골프 대결을 펼쳐, 이승기가 MC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 외 과거 JTBC 예능 ‘싱어게인’에서 MC로서의 진가를 발휘해, 친근하고 소통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으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음식물 처리기 싱크리더는 15년간 음식물 처리기만 연구·개발한 세인홈시스의 대표 브랜드로, 음식물을 단 25초 만에 분쇄하고 처리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싱크리더는 환경부 인증과 총 3가지 특허 기술*이 적용돼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3가지 특허 기술: 맷돌 분쇄방식을 응용한 3중 회전날(특허 제10-1814189호), 뚜껑형 안전 센서(특허 제10-1069240호), 수직형 미생물 회전교반(특허 제10-1907639호)

100% 국내 기술력과 100% 국내 생산공정으로, 한샘, LG헬로비전, 쿠쿠홈시스 등의 기업들과 ODM(제조자개발생산) 파트너십을 체결해 국내 음식물 처리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세인홈시스 김해범 회장은 “평소 바른 이미지의 이승기가 음식물 처리기 시장을 이끄는 싱크리더를 대표할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택했다”며 “곧 방송되는 광고와 다양한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께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