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믹시티 ‘주디세이’, 첫 방영 높은 시청률 달성

URL복사

▲ 주디세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영된다

 

코믹시티가 기획·제작한 창작 애니메이션 ‘주디세이’가 KBS 1TV에서 첫 방영 만에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다.
 
12월 16일 KBS 1TV에서 첫 방영된 주디세이(매주 목요일 오후 2시 30분 방영)는 당일 방영된 지상파 애니메이션 및 유·아동 프로그램 중에서 시청률 1위, 전체 방송 순위 63위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21.12.16 기준)

주디세이는 주디·로디·뭉치가 여러 명작 동화의 주인공이 돼 모험을 즐기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이야기 진행과 함께 다양한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되며, 그때마다 주디는 시청자에게 질문을 던지고, 시청자가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기존 동화와 전혀 다른 결말을 경험하게 한다.

△옛날옛적에 △은비까비 △이휘재의 인생극장 등에서 느꼈던 재미를 담은 2021년 버전 신개념 동화 콘텐츠로 이야기 속 모험을 통해 유·아동의 창의력·상상력·사고력 등 두뇌 계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주디세이는 첫 방영 만에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흥행성과 작품성을 검증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코믹시티는 주디세이를 OTT, 모바일 앱 등에서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방영 및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믹 모험 교육 애니메이션 ‘주디세이 시즌1’은 12월 16일부터 KBS 1TV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코믹시티 이유진 대표는 “아이들이 주디세이를 통해 특별한 경험과 유익한 시간을 간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KBS 방영을 계기로 국내에서도 출판, 라이선싱 사업 등 부가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믹시티는 주디세이 지식 재산권(IP)을 활용한 댄스, 싱어롱,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자체 유튜브 채널 등에 서비스하고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