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아시아 최초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오픈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아시아 레고랜드 중 처음 선보이는 신규 놀이기구… 29일부터 공개
탑승객이 가상의 레고 미니 피규어로 변신해 레고 공장서 레고 브릭 만들어지는 과정을 실감 나게 체험

▲ 사진 레고랜드 제공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LEGO® Factory Adventure Ride)’를 29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거대한 레고 공장을 구현한 실내 놀이기구다. 탑승객은 놀이기구에서 가상의 레고 미니 피규어가 돼 메인 캐릭터인 프로페서 브릭(Professor Brick)을 포함한 다양한 레고 캐릭터들과 함께 레고 공장 속에서 레고 미니 피규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레고 공장을 벗어나면 레고 브릭 세팅과 영상을 통해 환상적이고 역동적인 모험이 펼쳐져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세계 최초로 도입된 ‘온 라이드 트래킹(on-rid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 놀이기구에 탑승한 이용객의 특성을 파악해 가상 공간에서의 탑승객의 모습이나 자세를 구현한다. 모션 트래킹 기술로 탑승객의 움직임이 화면 속 미니 피규어 동작에도 그대로 반영돼 고객들에게 더 큰 몰입감을 선사한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테마파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테마구역이자 레고랜드 호텔이 자리 잡은 ‘브릭 스트리트(BRICK STREET)’ 구역에 있다.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는 장애인 고객도 탑승할 수 있는 차량 1대를 포함해 총 19대의 차량을 운행하며, 약 108명이 동시에 탑승할 수 있다.

필 로일(Phil Royle)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레고랜드 공식 개장 전부터 공들여 준비한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지난해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에서 공개한 데 이어 아시아 지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가 어린이와 가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연간 이용권 3종(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과 일일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모든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방문 일자를 미리 지정하는 ‘사전 예약제’를 시행, 파크 내 하루 입장객 수를 제한해 운영 중이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