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드비가 선보인 ‘아침세안 이슬비누’ 씨드비가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도 매일 아침 5분이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들면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차가운 겨울바람은 피부를 건조하고, 푸석하게 만들어 피부 장벽과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릴 수 있다. 이럴 때 귀찮다는 이유로 피부 관리에 방치하면 트러블은 물론, 피부 노화 속도도 빨라질 수 있다. ◇ 약산성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로 남김없이 촉촉하게 모닝 클렌징 대부분의 사람은 메이크업을 지우는 저녁 세안에는 공을 들이는 반면, 아침 세안에는 소홀히 여기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밤사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유분기를 제거하지 않으면 각질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는 성분이 순한 제품으로 가볍게 세안해 주는 것이 좋다. 이에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는 물세안에 부족함을 느끼고 클렌징폼 세안에 건조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99% 생분해 입증을 완료한 ‘아침세안 이슬비누’를 선보였다.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는 피부에 노폐물과 계면활성제를 남기지 않는 동시에 물에 생분해 돼 피부와 자연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친환경 비누다. 피부 산도와 유사한 PH 5.5~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에서 11월 21일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2종’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팔레트는 여덟 가지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및 하이라이터 각 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2종이 출시된다. 신비로운 미드 나잇이 떠오르는 컬러와 스파클링함이 담겨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03호 ‘판타스틱&드리미’ 팔레트에는 세련된 쿨톤 메이크업을 위한 핑크와 퍼플 컬러가 메인으로 구성돼 있고, 04호 ‘미스테리어스&시크’ 팔레트는 시크한 웜톤 메이크업이 가능한 베이지와 브라운톤이 메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은 정식 론칭에 앞서 11월 14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선 예약 판매 예정이며 해당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의 실내용 슬리퍼와 고급 타월을 특별 기프트로 증정할 예정이다. 안나수이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4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선 예약 구매 가능하며 정식 론칭 되는 11월 21일부터는 SSG닷컴, 롯데 ON, 갤러리아몰,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
▲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본드 앤 씰 에센스 제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13년 연속 1위[1] 미국 프로페셔널 살롱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채우는 초 극손상 모발용 헤어케어 제품인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에는 최근 미국 살롱 브랜드에서 출시하며, 높은 관심을 받는 헤어 본딩 기술을 담아냈다. 31년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실크테라피의 노하우를 담은 뛰어난 손상 개선력이 특징이다. 본드 앤 씰 에센스는 잦은 펌과 염색 등 화학 시술로 모발 끝이 손상되고 갈라지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를 위해 손상 모발의 표면을 개선하고, 영양분이 빠져 탄력을 잃은 모발 속에 단백질과 영양분을 채울 수 있는 단백질 결합 포뮬러가 적용됐다. 특히 19가지 아미노산을 첨가한 실크테라피의 포뮬러로 만든 핵심 성분인 ‘Bond&SealTM 콤플렉스’가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틈으로 아미노산과 콜라겐 단백질을 공급해서 모발 속 수분 소실을 방지하고, 모발 겉에는 단백질 영양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각종 연구 시험을 통해 △246%의 모발 손상 개선 효과[2] △24시간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 제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단번에 새치를 커버하는 신제품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염모제가 아니지만 한 번 사용하면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서른 번 사용한 것만큼의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더 빠르고 강력한 새치 커버 효과[1]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앞서 6월 출시된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는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50억원을 달성하며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부스팅 스타터는 기존 블랙리커버 샴푸의 기능을 더욱 배가한 제품으로 LG생활건강이 개발한 새치커버 혁신 기술을 모두 집약했다. 2배 더 강화된 ‘블랙-펩타이드 콤플렉스’[2]와 특허 기술이 적용된 단백질 생체 결합 기술이 사용 5분 만에 새치를 세련된 갈색으로 커버해준다. 또 산화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도 줄였다[3]. 부스팅 스타터를 사용한 뒤 블랙리커버 샴푸를 매일 함께 쓰면 물 빠짐 현상 없이 색상 지속력을 더 높일 수 있다. 특히 새로 자라는 새치 뿌리 부분에도 컬러가 겹겹이 쌓이면서
▲ 헤어 브랜드 보다나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의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의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국내 톱 연예인의 헤어를 담당하는 유명 헤어숍 살롱하츠 백흥권 원장 △멥시 구서윤 원장 △윤서하 △손혜진 △김귀애 등 헤어 스타일링 분야에서 영향력 드러내며,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헤어 아티스트 5명이 참여했다. 이번 엘르 11월호 화보에서는 ‘보다나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 △물결 고데기 △무선 고데기 △힛 브러쉬 등 보다나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일상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헤어 아티스트 각자만의 스타일링 팁을 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보다나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내 헤어 트렌드를 이끄는 헤어 아티스트들과 함께 보다나 대표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뷰티툴을 선보이는
▲ ‘TG 도미나스 다크 스팟 트리트먼트 앰플 컨센트레이트’ 제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인 태극제약이 검고 진한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해결책으로 ‘TG 도미나스 다크 스팟 트리트먼트 앰플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TG 도미나스 다크 스팟 트리트먼트 앰플 컨센트레이트에는 태극제약이 독자 개발한 핵심 성분인 ‘브라이트닝 퀴논 콤플렉스’와 트리플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 △키네틴 △비타민B 12를 더했다. 이 성분들이 피부를 더욱 생기 넘치게 가꿔준다. 특히 브라이트닝 퀴논 콤플렉스에는 앰플 1방울(0.1mL) 당 퀴논 유도체 입자가 약 1조개가 들어있다. 여기에 도미나스만의 멜라닌 3단계 케어 기술을 적용해 생긴 지 3년이 넘은 검고 진한 기미를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실제 인체 시험에서도 4주를 사용해보니 검고 진한 기미가 17.04% 줄어드는 완화 효과가 있었다*. 또 기미뿐만 아니라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과 보습력을 높일 수도 있다. 각질 제거 효과도 있어서 피부톤 역시 한층 밝아진다. 끈적임 없이 얇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기 때문에 매일 아침과 저녁에 사용할 수 있다. 도미나스 마케팅 담당자는 “도미나스 크림과
▲ 폴앤조X시나모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출시된다 이데아코즈의 FUN & LOVE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1월 1일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한정판 ‘시나모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핸드크림 2종, 립 트리트먼트 밤 2종, 바디&헤어 미스트, 립스틱 케이스와 블러셔 케이스 2종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20주년을 맞은 시나모롤과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다. 모든 제품에 시나모롤이 담겨 특유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고,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반려묘 집시와 나네트가 함께 디자인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백의 시나모롤을 그대로 담아낸 ‘퓨리 컴팩트 C’, 집시와 나네트가 함께 디자인된 ‘컴팩트 C’, ‘립스틱 케이스 C’는 기존 온고잉 제품과 호환해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다. ‘바디&헤어 미스트 C’는 미스트 타입의 로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바디, 헤어에 간편하게 수분감을 선사한다. 발랄한 시나모롤의 모습을 표현한 ‘립 트리트먼트 밤 C’와 ‘핸드 크림 C’는 모두 2종으로 출시됐으며, 그윽한 쿠키 향을 담아내 시나몬
▲ 파뮤, 신제품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 출시 클린 & 니치 스킨케어 브랜드 파뮤(FEMMUE)가 카멜리아 워터와 오일을 함유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미스트형 에센스 신제품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는 오일/수상층으로 구분된 더블 포뮬라로, 피부에 수분·영양을 전달해 즉각적인 활력을 충전해준다. 피부 친화적이며 수분력이 높은 동백나무꽃수는 수분을 공급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카테킨·폴리페놀 등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달래주는 동백나무씨오일도 함유돼 있다. 또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녹차씨오일과 피부 지방막 생성을 도와주는 로즈힙열매오일의 효과도 경험해볼 수 있다. 파뮤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는 수분층 70:오일층 30으로 구성돼 있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데 탁월하도록 설계돼 있다. 최적의 밸런스로 유/수분이 블렌딩돼 있으며 풍부한 항산화 성분들이 외부 스트레스에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아울러 아데노신, 알파-비사보롤과 같은 식약처 고시 미백성분들이 함유돼 꾸준히 사용할 시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듀얼
▲ 어바웃미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가을, 겨울철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쌀 추출물과 막걸리 발효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인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크림을 선보인다. 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의 어바웃미는 피부 속보습과 손상된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120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키는 신제품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을 14일 출시했다. 쌀 막걸리 세라마이드 크림은 제품명에 걸맞게 친환경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된 쌀에서 나오는 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아울러 피부를 매끈하게 만드는 쌀겨수와 보습력이 뛰어난 쌀겨 오일을 사용해 오랜 시간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 쌀발효여과물 등 막걸리 발효 성분도 함유됐다. 발효과정을 거친 성분은 효소에 의해 영양 성분이 미세하게 분해돼 피부 흡수를 돕고, 피부 곳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여기에 △피부 보호 △수분 유지 △피부 장벽 개선 △보습 효과 증대 △수분 장벽 강화 △수분 전달 등의 기능을 갖춘 ‘6중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보습 장벽까지 보강해준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지질
▲ LG생활건강 벨먼 바스앤소울 아로마 리추얼 바디로션 2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리미엄 바디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프랑스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개발한 아로마 오일과 스킨케어 성분의 조화로 향기로운 힐링 보습을 선사하는 ‘벨먼 바스앤소울 아로마 리추얼 바디로션’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처방과 17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의 글로벌 향료사인 ‘로베르트’의 아로마테라피스트가 개발한 아로마 오일이 조화돼, 바를 때마다 감각적인 향기로 힐링을 선사하는 보습 바디로션이다. 은은한 라벤더 향기와 생기로운 자몽의 조화가 지친 몸을 편안한 밤으로 인도해주는 ‘슬립 베러 라벤더향’과 로즈마리가 라임·오렌지와 만나 마음에 평온을 선사하는 ‘스트레스 릴리프 로즈마리향’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이 부드러운 마무릿감을 선사해 로션을 바른 뒤 바로 옷을 입어도 불편함이 없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몸과 마음이 모두 힘든 날, 지친 몸과 마음에 위안을 주는 벨먼 바스앤소울 아로마 리추얼 바디로션 2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