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I-SEIF·티몬, 인천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구매 행사 개최

URL복사

사회적경제기업 대상 온라인 기획전 및 라이브 커머스 참가 지원

 

인천 사회적경제활성화 공동기금(이하 I-SEIF)이 인천 소재 사회적경제기업의 온라인 판로 개척 및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과 함께 ‘인천 소셜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I-SEIF는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이 인천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조성한 기금이다. 매년 우수한 가치 지향성 및 성장 가능성을 보유한 사회적경제 기업을 선정해 자금 및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운영하고 왔다.

올해 I-SEIF의 주요 성장 지원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인 이번 행사는 온라인 기획전 및 라이브 커머스(티비온라이브)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는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 기업이 생산한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티비온라이브 실시간 참여 시 더 다양한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비온라이브는 9월 24일 오후 3시 티몬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기획전은 티몬 내 인천 소셜마켓 페이지 및 티몬 웹페이지 배너로 접속할 수 있다.

I-SEIF 수행 기관인 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신나는조합 문성환 상임이사는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여전히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사회적경제 기업에는 새로운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합리적 소비의 기회를 마련한 만큼 많은 분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