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일상이 아름다움이 되는 순간’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송혜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매일의 뷰티 실천을 표현해 내 ‘일상이 아름다움이 되는 순간’을 완성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과 함께 찬란한 태양 아래에서도 돋보이는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 결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화보와 함께 송혜교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인터뷰 영상도 공개됐으며, 22일부터 바이탈뷰티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탈뷰티 담당자는 “이너뷰티템, 아름다움의 비결에서 한발 더 나아가 라이프스타일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담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하루 한 번, 슈퍼콜라겐 에센스와 함께 일상 속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실천 라이프스타일을 모두가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탈뷰티는 명절을 앞두고 ‘슈퍼콜라겐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을 구매 시 특별한 포장 서비스와 전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포장 서비스는 정성스러운 오간자 보자기 포장으로, 감사함을 전하는 페이퍼 참이 동봉되며, 시그니처 에디션 특유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서비스는 바이탈뷰티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