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포츠 스타와 함께 하는 체육교실

이승우 축구선수 정현 초등학교 학생들과 재능 나눔

경기도 정현초등학교(교장 양계향)에서는 지난 10월 14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스포츠 스타와의 체육교실을 열었다.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체육교실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가지고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 이승우 선수와 학생들

 

이를 위해 유명 스타 체육인들은 자신들이 배워왔던 체육에 대한 재능과 열정 그리고 스포츠를 대하는 마음가짐에 대해 학생들과 함께 수업 나눔을 한다.

 

정현초는 2022년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선정된 것을 계기로 4학년 10개반 295명의 남녀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에 참석한 스포츠 스타 이승우 축구선수는 학생들과 함께 축구의 드리블, 기초 체력 운동을 하며 학생들이 축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도했다.

 

이승우 선수와 함께 수업을 마친 학생들은 “TV나 경기장에서 본 유명인과 체육수업을 직접 할 수 있어서 꿈처럼 기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실내에서 찍은 기념사진

 

한편, 정현초등학교의 양계향 교장은 “지난 몇 년 동안 학생들이 마스크를 쓰는 상황에서 자칫 운동 부족으로 건강이 우려되는 마음이 있었다. 그런데 스포츠스타와 함께 며칠간의 특별한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 질 수 있었다”고 말하며 봉사를 해준 축구선수와 프로그램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