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A’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제7회 ‘2023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클렌징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들이 응답한 결과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센카는 모든 피부가 편안하게 세안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연구해 왔으며, 이에 대한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 뜻깊다고 밝혔다.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한국 법인 ‘파인투데이 코리아’는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는 퍼스널 케어 컴퍼니다. 특히 11개 아시아·태평양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센카는 파인투데이의 대표 브랜드, 국내에서도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13년 연속 1등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3초에 1개씩 판매되는 등 글로벌 아이템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센카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센카만의 독자적 기술로 탄생한 촉촉하고 쫀쫀한 생크림 거품이 모공 깊숙한 노폐물과 초미세 먼지까지 클렌징해주고,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없는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고순도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을 잡아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모든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카는 이달 중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거품 탄성과 고순도 보습 성분으로 리뉴얼된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A’ 출시를 앞두고 있다.
20년만의 제형 업그레이드로 더 퍼펙트해진 2X 베네핏 마이크로 뷰티 폼과 저자극 세안, 보습 유지, 초미세 먼지 세정 등이 특징이며 ‘Beauty Foam’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패키지로 새롭게 단장할 예정이다.
파인투데이 코리아 오영석 지사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최고의 브랜드로 센카를 선정하고 제품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센카는 앞으로도 일반적인 생활용품을 넘어 매일을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클렌징 브랜드 센카는 가까운 드러그스토어 및 온라인 몰, 마트, 편의점,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