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자체 기술력 담은 PFS 워킹화 캠페인 영상 공개

레드페이스, 독자적 기술력 접목한 2023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 레드페이스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 광고 영상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야외 활동량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2023년 S/S 신상품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PFS 라인 신상 워킹화의 기능과 디자인을 알리고자 기획된 해당 영상은 레드페이스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퍼펙트 핏 시스템(PFS)’과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워킹화의 자유로운 활동성을 담아냈다. 배경 음악부터 색감까지 전반적으로 밝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아웃도어 활동 중 매 순간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산길부터 도심의 아스팔트는 물론, 미끄러운 물가 및 암벽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했다.

영상 속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는 뛰어난 발과의 일치감과 접지력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돼 눈길을 끈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갖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 전천후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모습이 다양한 연출과 함께 등장한다. 일상이나 가벼운 운동 중에도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이 돋보이며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 핑크가 있다.

한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레드페이스의 공식 소셜 미디어(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소문 내기 이벤트는 6월 4일(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영상을 시청한 뒤 감상평과 함께 주변 지인을 태그해 공개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레드페이스는 야외 활동량이 많은 초여름에 일상과 아웃도어에 활용하기 좋은 워킹화는 기능과 디자인 모두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더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