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50g 디자인 무선 이어폰 케이스(왼쪽부터 에어팟 프로 케이스, 버즈 프로 케이스)
롯데네슬레코리아가 11월까지 이마트24,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50g 무선 이어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마트24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소용량 유리병 타입(50g) 제품을 구매하고, 각 편의점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앱 내 바코드를 제시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적립돼 총 2개 적립 시 경품 응모 및 선착순으로 에어팟 프로 혹은 버즈 프로 케이스를 경품으로 받아갈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하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는 뚜껑과 전면부 로고 등 1980년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테이스터스 병 제품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해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에어팟 프로 및 버즈 프로 두 가지 제품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이마트24에서는 9월(에어팟 프로)과 10월(버즈 프로), 세븐일레븐에서는 10월(에어팟 프로), 11월(버즈 프로)에 행사가 진행돼 사용 중인 제품에 맞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제품별 행사 종료 후 다음 달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소비자들이 더 풍성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행사 기간 응모자 총 12명을 추가로 선정해 무선 이어폰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을 구매한 뒤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무선 이어폰 본품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그때 그 시절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디자인과 감성을 담아 다양한 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무선 이어폰 케이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랜 기간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테이스터스 초이스 제품을 색다르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50g은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올해 초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출시한 제품으로, 소용량 트렌드를 반영해 50g 미니 사이즈로 출시됐다. 특히 커피와 환경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향하는 ‘컵 오브 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의 하나로 커피 농가 및 지역과 상생해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게 재배된 ‘책임 재배 원두’를 사용하고, 미디엄 로스팅해 커피 본연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