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페스트북 ‘봄바람의 스물거리는 숨결에도’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 등극

페스트북은 이형숙 작가의 시집 ‘봄바람의 스물거리는 숨결에도’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 시집은 자연과 인간 사이의 감정 교류를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담아내며, 독자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달한다.
 

‘봄바람의 스물거리는 숨결에도’ 표지

▲ ‘봄바람의 스물거리는 숨결에도’ 표지

 

1968년 강원도 정선 출생인 이형숙 작가는 좋은문학창작예술인협회에서 시 부문 당선 및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녀의 시는 자연의 고요함과 사색을 통해 일상의 잊힌 감성을 되살리며, 자연의 속삭임에 귀 기울일 기회를 제공한다.

이 시집은 독자들에게 자연과 인간, 그리고 그들 사이의 아름다운 관계를 재조명하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형숙 작가는 “시는 내 삶의 언어이며, 수십 년간의 삶을 함께한 시어들과의 깊은 연결을 이 시집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베스트셀러 선정 소감을 밝혔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시를 통해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시간이었다’, ‘버스 뒷자리에 앉아서 한 편씩 읽으면서 지나는 바깥 풍경을 보면 그렇게 운치 있을 수가 없다’ 등과 같은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봄바람의 스물거리는 숨결에도’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작가의 스토리는 이형숙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