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기 모집

하림, 마케팅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 보탤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기 참여자 모집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하림 유니버스’ 3기 모집 포스터

▲ ‘하림 유니버스’ 3기 모집 포스터

 

‘하림 유니버스(H-Universe)’는 자기만의 세계관을 만들어 즐기는 Z세대가 하림이라는 기업과 브랜드를 주제로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된 대학생 서포터즈다. 특히 멘토로 참여하는 마케팅 실무진을 통해 현실적인 조언을 듣고 실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미래에 마케터를 꿈꾼다면 꼭 해봐야 하는 필수 대외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림 유니버스 3기가 되면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하고 마케팅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게 된다. 올해는 하림 마케팅팀, 온라인팀 등 주요 부서에서 직접 선정한 주제에 따라 콘텐츠를 기획하는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마케터의 시각으로 식품 소비 트렌드를 분석 후 하림 제품의 새로운 마케팅 방안을 제안해 보고,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등 일상 속 환경보호 활동을 SNS에 인증하는 에코 버킷 챌린지도 진행할 계획이다.

하림 유니버스 3기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 매달 활동비가 지급되며, 특히 최종 우수팀으로 선발되면 15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더불어 단체 및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신청 기간은 4월 21일(일)까지 하림 공식 SNS에 링크된 폼을 통해 하면 된다. 국내 대학 재학생이나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하림은 지난해 지원자가 300명이 넘을 정도로 하림 유니버스 활동을 원하는 대학생이 많아 올해도 3기 운영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넘치는 열정으로 하림과 함께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 볼 Z세대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