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4년 제2회 이천시 양성평등위원회 개최

이천시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선정

 

(경인뷰) 이천시는 지난 13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24년 제2회 이천시 양성평등위원회를 개최하고 2024년 이천시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대상을 최종 선정했다.

올해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은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전년도에는 비영리민간단체 및 비영리 법인만 지원할 수 있었던 것을 더 확대해 그 밖에 영리목적이 아닌 양성평등실현 사업 등을 수행하고자 하는 관내 단체 또는 기관에게도 지원자격을 부여했다.

기금에서 지원되는 사업비는 총 3,000만원으로 이날 회의에서 사업의 적정성, 사업비 산정의 적정성, 사업수행능력, 사업의 파급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6개 사업을 선정·발표했다.

선정된 사업은 △행복한 뫔 △놀이로 배우는 성 이야기 △글과 그림 그리고 클래식으로 만나는 치유콘서트 △쉼심한 working 엄·빠 △딩동 당신의 안전과 건강이 배달됐다 △우리의 빛나는 내일 사업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오늘 선정된 사업들이 적극적으로 추진되어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양성평등한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천시는 양성평등기금을 조성해 2019년도부터 공모를 통해 여성친화도시 조성, 여성의 사회참여확대, 건강한 가정지원 등 양성평등실현을 위한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포토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